당나라: 두보
만산만 골짜기는 가시문에 가깝고, 광녀는 에스에 있고, 스보다 길다.
그녀는 보라색 궁전에서 나와 사막으로 들어갔고, 그녀는 이제 노란 황혼 속의 녹색 무덤이 되었다.
그녀의 얼굴! 봄의 바람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 환배공은 야월의 영혼이다. -응?
그녀의 옥기타에 있는 타타르의 노래는 그녀의 영원한 슬픔을 하소연하고 있다.
뒷뜰의 산기슭으로 가다
당나라: 두보
주샤의 뜨거운 아기, 청서보북림. 작은 정원이 외웠고 배터리가 메었다. -응?
무단결달이 눈을 배회하고, 흔들리고, 긴장을 풀다. 잠비늘은 강수를 미워하고 날개는 깊다. -응?
끝없이 말하지 마라, 산그림자보다 더 비참하다. 전 세계 석두, 육지와 물 위에 떠다니고 가라앉는다. -응?
나는 간쑤에서 1 등을 한 적이 있는데, 벽천에서 10 년을 보냈다. 검문에서 무협까지, 백이호는 지금까지. -응?
고향 암흑군 여단, 골육상. 위난의 순간에 소식이 없으면 늙으면 내면으로 돌아간다. -응?
어진 지사는 날을 아끼고, 긴 손님은 금을 빌린다. 감히 수문을 위해 외치고, 감히 노래를 부르다.
터치어와 추염사
진나라: 원호씨가 물었다
을추가 열여덟 살에 시험과 주에 갔을 때, 거위잡이에게 말했다. "나는 오늘 거위 한 마리를 얻었다. 나는 그것을 죽일 것이다. (벤자민 프랭클린,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물을 끊은 사람은 자신이 걸을 수 없다고 한탄했지만, 땅에 뛰어들어 죽었다. ""
내가 그것을 샀기 때문에, 나는 분수에 묻혔고, 석두 () 는 지식이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추염 () 이라고 부른다.
대부분의 동행은 모두 시인을 읊고,' 추염사' 도 있다. 옛 작품에는 궁무가 없어 오늘 바뀌었다.
세상에 묻자, 사랑이란 무엇인가, 생사를 가르치는가?
사방팔방에서 왔다갔다하며, 늙은 날개는 몇 차례 더위와 더위를 겪었다.
재미있게 놀고 고생을 떠나면 학교에 아이들이 많아진다.
너는 한 마디가 있어야 한다: 만리운, 천산저녁 눈, 너는 누구에게 그림자만 비추니?
횡묘로, 적막할 때 피리를 불며, 밥 짓는 연기는 여전히 평평하다.
영혼을 모집하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산귀신이 은밀히 비바람을 부른다.
하늘도 질투하고, 믿지 않으면 새 제비는 모두 황토이다.
대대로 시인에게 남겨두고, 마음껏 노래하고, 마음껏 술을 마시며, 가을빛을 유람한다.
두 가지 농도
송나라: 황정견
가을물이 멀다. 화장이 담담하고 다정하다. 도교를 하고, 마음을 꿰뚫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관직은 바늘로 찌르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이 순간, 비가 흩어져 구름이 돌아오고, 쫓을 곳이 없다. -응?
작은 건물 주형이 가라앉았다. 미소는 천 달러입니다. 너희들 이 * * * 사람들과 여자들이 둘러앉아 나와 문 안의 마음을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가장 기억에 남는 마당의 복도, 달의 그림자.
염노교 적벽회고
송나라: 수시
도도한 강물이 동쪽으로 흐르자, 그 옛 영웅들은 이미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았다.
올드 캠프 서쪽, 사람들은 삼국 전쟁, 적벽 전쟁이라고 말한다.
가파른 암벽, 천둥 같은 파도가 강둑을 치고, 물보라가 천만 마리의 눈을 휘감고 있다.
기세가 웅장한 강산기가 그림처럼, 얼마나 많은 호걸호걸들이 한 번에 솟아올랐다.
주유의 봄바람 시대를 돌이켜 보면 젊고 아름다운 조가 막 시집을 갔는데, 그는 영기가 넘친다.
깃털 부채를 든 하얀 사람의 그림자가 정면으로 다가와 담소를 나누자 적의 전선이 잿더미로 타올랐다.
나는 오늘 전쟁터에서 수영을 하며, 나는 느낌의 마음을 느끼고, 너무 일찍 백발을 낳았다.
인생은 꿈과 같고, 술 한 잔을 뿌려 강상 명월에 경의를 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