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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시를 대량으로 사용하는 작문이 있습니까?

"나무 잎" 이라고 말하다

저자: 임경

\ "가을 바람이 불고, 동정파가 잎 아래에 있다. 클릭합니다 ('구가') 이 감동적인 시를 굽히기 시작하면서 그 생동감 있는 이미지가 후세의 시인들에게 영향을 끼쳤고, 사람들이 낭송한 많은 시편들이 이곳에서 영감을 얻었다. 예를 들어, xiezhuang "Yuefu" 는 말했다: "동팅 시작 파, 잎 약간 떨어져. 클릭합니다 육작' 임강제왕의 노래' 도 "나뭇잎 아래, 강포련, 가을달은 보운휴산에 비친다" 고 말했다. 왕보의 명구' 과하북' 은 "가을바람이 나뭇잎을 불면 동정파와 같다" 고 말했다. 영향은 더욱 두드러진다. 여기서 우리는' 목엽' 이 시인이 좋아하는 이미지가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나무 잎" 이란 무엇입니까? 말 그대로 "나무" 는 "나무" 를 의미하고, "나무 잎" 은 "잎" 을 의미하며,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하지 않은 것 같다. 그러나 문제는 왜 우리가 고시에서' 잎' 의 용법을 거의 보지 못하는가 하는 것이다. 사실, "나무" 는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렌지 송송' 에서 굴원은 "제후, 나무가 아름답고 귤이 매혹적이다" 고 말했다. 화남산의' 은둔자 모집' 도 "산에는 계화나무가 많다" 고 말했다. 무명씨의 고시도 "정원에는 기이한 나무가 있고 푸른 잎은 현란하다" 고 말했다. 그런데 왜 "잎" 이 흔하지 않나요? 일반적으로, 네가' 잎' 을 만났을 때, 너는 그것을' 잎' 이라고 줄여서 부를 것이다. 예를 들어, "밀새가 길을 날고, 바람이 가볍고 꽃이 늦게 떨어진다." " (쇼강' 접류류') "명월은 언제 있고 단풍은 언제 있어요." (도연명' 모조') 물론 시인 문자의 단련이라고 할 수 있지만, 이런 해석은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다. 왜냐하면 네가' 목엽' 을 만났을 때 상황이 확연히 다르기 때문이다. 시인은 글쓰기의 문제를 더 이상 고려하지 않고, "목엽" 을 통해 사람들에게 전해지는 명구를 쓰려고 애를 쓰는 것 같다. 예를 들면, "고팅의 나뭇잎 아래, 가을 초에 날아간다." " (류윤 "이도시") "나루자 추위가 나뭇잎을 흔들고 떨어지는 것을 듣고 요양 원정은 10 년 간 갈 것이다." (심문' 고의') 세탁이' 잎' 으로 단독으로 사용될 수 없는 이유를 알 수 있는데,' 잎' 은 왜 아무도 물어본 적이 없는가? 적어도 그것은 아름다운 시를 만들어 낸 적이 없다. 그리고 사실은 이렇습니다. 굴원이 놀라운 천재로' 목야' 의 수수께끼를 발견한 이후 시인들은 쉽게 놓아주려 하지 않았다. 그래서 일단 다시 사용하면, 숙련은 교묘할 수 있다. 시의 언어에서는' 나무 잎' 이라는 단어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예를 들어 두보의 명구' 높이 오르기' 는 "나뭇잎은 폭포의 물보라처럼 떨어지고, 나는 장강이 항상 굴러가는 것을 본다" 고 말했다. 이것은 잘 알려진 말이다. 이곳의' 낙목' 은 의심할 여지 없이 굴원' 구가' 의' 목엽' 에서 발전한 것이다. 우리의 통상적인 사고에 따르면,' 잎' 이라는 글자를 생략해서는 안 될 것 같다. 예를 들어, 우리는 "끝없는 나뭇잎이 부스럭거리다" 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천재 두보는' 나무 잎' 의' 잎' 을 생략하고' 나무 잎' 의' 나무' 를 포기하려 하지 않는다. 이것이 도대체 왜 이치인가? 사실 두보 () 전에 유신 () 은 이미' 애강남 ()' 에서 "동굴 낙목 () 을 떠나 양극성 () 으로 갔다" 고 말했다. 여기서 우리는' 낙목' 이라는 단어가 우연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고대 시인은 선인의 창작을 참고하여 자신의 학습에서 창조하여 중국의 시 언어를 이렇게 다채롭게 하였다. 이것은 단지 작은 예일 뿐이다.

"나무 잎" 에서 "낙엽" 으로 발전하는 열쇠는 분명히 "나무" 라는 단어인데, 이는 또한 "잎" 이나 "낙엽" 과의 차이이기도 하다. 말할 필요도 없이, "잎" 은 고시에서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바로' 낙엽' 입니다. 흔하지만 일반적인 이미지이기도 합니다. 원래 시 언어의 정묘함과 일반 개념이 다르기 때문에 하마터면 많이 나빠질 뻔했다. 이것은 시의 언어가 개념에만 의존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보여준다. 개념적으로, "나무 잎" 은 "잎" 이며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시의 이미지 사고에 대해 말하자면, 후자는 간과되고, 전자는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다. "나뭇잎이 폭포의 물처럼 떨어진다" 는 것처럼 대담하고 창의적인데, 충충한 사람이 나무를 하늘에서 떨어진 것으로 착각할까 봐 두렵지 않은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우리의 시인 두보는 오히려 이 위험을 무릅쓰고, 후세의 이미지가 생동감 있는 시를 만드는 것을 선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인명언) 이 뜻밖의 만남, 이 이미지는 사실 모두 이' 나무' 글자에 있지만, 이 글자의 유래는 생각해 볼 가치가 없는가? 여기서는 먼저' 나무' 라는 글자를 분석해야 한다.

우선, 고대 시인이 어디에서' 나무' 라는 글자를 사용했는지 연구해야 할 것 같다. 즉, 어떤 경우에' 나무' 라는 글자가 미묘한 시적 언어를 형성할 수 있다는 것이다. 사실, 그것들은 어디에서나 사용되는 것은 아니다. 그러면 그것들은' 만능원보' 가 될 것이다. 굴원이 가을 잎이 흩날리는 계절에 그것을 정확하게 사용하기 시작한 이후, 그때부터 시인들은 사장, 육절, 류윤, 왕보, 심전기, 두보, 황정견에 관계없이 가을 경중에서 뚜렷한 이미지를 만들어 낸 것은 우연이 아니다. 예를 들어 오군은 유윤이 말했다. "가을달이 영령에 비추고 찬바람이 나무를 쓸어 버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여기서' 큰 나무' 로 괜찮으신가요? 물론이죠. 조식' 노다 황새 투어' 는 "미역나무가 많고 바닷물이 물결을 일으킨다" 고 말했다. 이것도 예나 지금이나 명문이지만, 이곳의' 미대 나무가 많다' 는 이미지에는 낙엽이 없고,' 찬바람이 높은 나무를 쓸다' 는 것은 분명히 낙엽의 광경이다. 전자는 나뭇잎을 빌려 불어오는 바람에 조수처럼 깊은 억울함을 표현하는데, 여기 나뭇잎이 많을수록 감정이 충만해진다. 후자는 잎이 점점 줄어드는 상황이다. 이른바' 고목을 쓸어라' 는 것이 바로' 전산낙목' 의 공허함이 아닌가? 그러나' 하늘을 찌르는 큰 나무' 는 꽉 찼고,' 하늘을 찌르는 나무' 는 비어 있었다. 이것은 "나무" 와 "나무" 가 다른 곳입니다. "나무" 는 "나무" 보다 더 간단합니다. 소위 "마른 뽕나무 지풍" 은 "나무" 에 더 가까운 것 같습니다. 낙엽인자를 포함하고 있는 것 같은데, 이것은' 나무' 의 첫 번째 예술적 특징이다.

왜' 나무' 가 이런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설명하기 위해, 시 언어의 암시성을 건드리지 않으면 안 된다. 이런 암시성은 개념의 그림자인 것 같다. 종종 뒤에 숨어서 주의하지 않으면 그 존재를 알아차리지 못한다. 민감하고 수양이 있는 시인들은 언어 이미지 속의 모든 잠재적 힘을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잠재적 힘과 개념의 의미를 서로 엮어 다채로운 글이 되고 있다. 그것은 무의식적으로 우리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여기서는 매우 감화력이 있고, 매우 고무적이며, 또한 그렇다. "나무" 는 "나무" 의 개념으로, 일반적인 "나무", "나무", "판자" 의 그림자를 가지고 있는데, 이런 잠재적 이미지는 종종 우리가 나무줄기를 더 많이 생각하고 나뭇잎을 덜 생각하는 데 영향을 미친다. 나뭇잎은 원래 나무가 아니기 때문에 "나뭇잎" 이다 "나무" 는요? 그것은 무성한 가지와 잎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잎' 과 빽빽한 어두운 연상층을 가지고 있다. 속담에 "오후의 아름다운 나무는 맑고 둥글다" 는 말이 있다 (주방연의 남자 방정) 여기서' 나무' 라는 글자를 쓰면 더 진실한' 오음' 의 이미지가 부족할 것이다. 그러나' 나무' 와' 잎' 의 이미지는 배척하는 것이 아니라 매우 일치한다. 그들 사이에 너무 많은 일치가 있기 때문에,' 잎' 은 단 하나 이상의' 잎' 을 가져오지 않는다. 상용어에 익숙한 고전시에서' 잎' 자는 한 번도 본 적이 없다. "나무 잎" 에 관해서는 완전히 다릅니다. 여기서는' 나무' 의 이미지에 대한 두 번째 예술적 특징을 말할 필요가 있다.

"나무" 는 나무 줄기를 생각나게 할 뿐만 아니라 "나무" 가 함축한 색채도 가져다 준다. 나무의 색깔, 즉 나무 줄기의 경우, 보통 황록색이며, 나뭇잎과 비슷하다. "나무" 는 노란색일 수도 있고, 만지면 젖은 것이 아니라 마른 것일 수도 있다. 문 래치, 나무 막대기, 돛대 등. 우리가 보는 것에 익숙한 것은 모두 이렇다. 여기에 더 일반적인 "나무" 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여기서' 나무' 는' 나무' 의 특별한 개념으로 등장했지만, 좀 더 일반적인 잠재적 의미는 이 이미지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나무 잎' 은 자연스럽게 낙엽의 연한 황건감을 가지고 있어 청추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 "가을 바람이 불고, 동정파가 잎 아래에 있다. 클릭합니다 이번 가을은 결코 청록색의 부드러운 잎이 아니라 부스럭거리는, 약간 노란 잎이다. 우리는 이별의 한숨을 들은 듯 나그네의 떠돌아다니는 것을 떠올렸다. 이것이' 목엽' 이미지가 이렇게 선명한 이유이기도 하다. 그것은 다릅니다: "아름다움 악마 유휴, 수확 뽕나무 도로; 부드러운 줄기가 천천히 움직이고, 나뭇잎이 떨어지고 있다. 클릭합니다 (조식' 미인'), 춘하 교제의 빽빽한 수분이 가득한 잎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또한 다르다: "다른 이웃, 조용한 밤, 나는 같은 오래된 오두막에서 산다; 빗방울은 노란 잎을 비추고, 등불은 나의 백발을 비춘다. "노란 잎 ("Lulun 사촌이 밤을 지낼 때 "), 노란 잎은 아직 한 그루의 나무에서 조용히 자라기 때문에, 연우 속에는' 나무 잎' 의 연한 노란 색이 있지만,' 나무 잎' 의 마른 느낌은 없기 때문에 떨어지는 뜻이 부족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그 노란색은 비가 너무 노랗기 때문에 분명합니다. 클릭합니다 나뭇잎은 비가 아니라 바람이고, 맑고 맑은 하늘에 속하며, 무거운 흐린 날이 아니다. 이것은 전형적인 청추 성격이다. "떨어지는 나무" 는 "나무 잎" 보다 더 넓으며 "잎" 이라는 단어가 남긴 미묘한 의미인 "바람이 불면 해가 지고 잎이 가지에 떨어진다" 는 의미까지 씻어냈다 (오군' 청계형수 노래') 이' 잎' 의 얽힌 면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그러나' 나무 잎' 과' 낙목' 은 여전히 일정한 거리가 있다. 그것은' 목엽' 과' 잎' 의 통일이고,' 서랑' 과' 면꿀' 의 얽힌 것으로, 멀고 다정한 아름다운 이미지이다. 이것은 바로' 구가' 에서 샹부인의 성격 이미지이다.

"나무 잎" 과 "잎" 의 차이는 한 단어입니다. "나무" 와 "나무" 의 개념은 비슷하다. 그러나 예술 이미지 분야에서는 이곳의 차이가 거의 하루 천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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