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채 배합은 항상 1 차 및 2 차 구분이 있고, 주색은 다르며, 배합된 색채도 다르다.
주색-연한 색
흰색 배합 색상: 검은색과 모든 어두운 색과 밝은 색상.
베이지색: 블랙 레드 브라운 그린
밝은 회색: 갈색, 짙은 녹색, 짙은 회색 및 빨간색.
하늘색: 갈색, 짙은 녹색, 보라색, 빨간색, 보라색, 베이지
핑크: 베이지색 보라색 네이비
밝은 노란색: 검은 해군 갈색 회색
연보라색: 짙은 보라색 갈색 네이비.
연한 녹색: 짙은 녹색 빨간색
주색-짙은 색
블랙 코디 컬러: 베이지 화이트 브라운 옐로우 스카이블루 핑크
브라운: 화이트 베이지 블랙 오렌지 레드 오렌지 옐로우 다크 그린
짙은 회색: 베이지 블랙 (모든 밝은 색과 밝은 색)
해군 블루: 흰색 레몬 노란색 녹색 소나무 보라색 밝은 녹색 보라색
짙은 녹색: 하늘색, 흰색, 베이지, 선홍색, 연한 노란색
짙은 보라색: 하늘색
진홍색: 검정, 하늘색, 베이지
주색-밝은 색
파란색 (보라색) 색상: 검은색, 흰색, 밝은 녹색
청송색 (파란색과 녹색): 흰색, 갈색, 노란색, 네이비 블루.
녹색 (파란색): 네이비 블루, 블랙, 화이트.
녹색 (노란색): 베이지, 흰색, 갈색.
황금색: 흰색, 검은색, 갈색.
레몬 옐로우: 블랙, 화이트, 네이비 블루, 짙은 녹색, 연분오렌지
주황색: 흰색 레몬 블랙 짙은 녹색
대추홍: 장청백색
선홍색 (주홍색): 갈색과 흰색.
보라색: 갈색, 흰색, 하늘색, 분홍색, 녹색, 소나무색.
원칙 2
색조 일치의 원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톤 조합: 같은 속성 (냉온톤, 광도, 광도) 을 가진 색상의 조합을 나타냅니다. 색조가 전부 많을수록 좋다, 적어도 세 가지 색조는. 예를 들어, 같은 밝기의 빨강, 노랑, 파랑이 함께 어우러진다. 자연의 무지개는 좋은 배색이다.
2. 대략적인 색상: 인접 또는 유사한 색조를 선택하여 매치합니다. 이 배색은 삼원색 중 하나를 포함하기 때문에 매우 조화롭다. 색조가 가까워서, 비교적 안정적이에요. 단일톤인 경우 동색 배색이라고 합니다. 배색: 보라색은 녹색을, 보라색은 오렌지를, 녹색은 오렌지를 곁들인다.
3. 점진적 배색: 색조, 광도, 밝기의 정도에 따라 색상을 순차적으로 배열한다. 색조가 듬직하더라도 눈길을 끄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색조와 광도의 그라데이션 배색이 특징이다. 무지개는 색조의 배색 구성표일 뿐만 아니라 그라데이션의 배색 구성표이기도 하다.
4. 대비 배색: 색조, 광도, 광도의 대비가 있어 뚜렷한 강약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중 광도의 대비는 밝고 또렷한 인상을 준다. 광도 대비만 있으면 배색이 너무 실패하지 않는다고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빨간색에는 녹색, 노란색에는 보라색, 파란색에는 오렌지색이 있습니다.
5. 단키 배색: 두 가지 색이 면적에 큰 대비를 이루도록 합니다. 그린에 레드' 는 싱글 키 배색입니다. 사실, 단일 키 배색도 대비입니다. 한 색상은 배경 색상으로, 다른 색상은 그래픽으로 해당합니다.
6. 배색 분리: 두 가지 색상이 가까워서 선명해 보이지 않으면 두 색상 사이에 대비색을 추가하여 강도를 높이면 전체적인 효과가 잘 어울립니다. 가장 간단한 첨가색은 무색과 베이지 등 중간색입니다.
7. 야간 디더링: 엄밀히 말하면, 이것은 진정한 디더링 기교는 아니지만, 매우 유용하다. 밝거나 차가운 색상과 밝기가 낮은 따뜻한 색상의 조합을 야간 배색 또는 그림자 배색이라고 합니다. 그것의 특징은 신비, 외진, 이국적인 분위기와 민족 풍정이다. 예를 들면: 오렌지색은 부르고뉴 와인으로, 청록색은 흑갈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코디 팁:
1, 따뜻한 색. 빨강, 오렌지, 노랑, 황토의 조화입니다. 이런 색조의 운용은 홈페이지에 따뜻하고, 열렬하며, 열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2, 차가운 색. 에로틱, 녹색, 보라색의 조화입니다. 이런 색조의 사용은 홈페이지에 조용하고 시원하며 고압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3. 대비 어조. 즉, 색상이 정확히 반대되는 색이 같은 공간에 어우러져 있다는 것이다. 예: 빨간색과 초록색, 노란색과 보라색, 오렌지색과 파란색 등. 이런 색채 배합은 강렬한 시각 효과를 만들어 밝고 명쾌하며 경사스러운 느낌을 준다. 물론 대비색 호출이 잘 안 되면 역효과를 내고 볼품 없는 눈부신 나쁜 효과를 낼 수 있다. 대조화, 소대비' 의 중요한 원칙을 파악해야 한다. 즉, 전체 기조는 조화에 동의해야 하고, 일부 지역에서는 약간의 강한 대비가 있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