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색 소재
질감은 맑고 투명하며 경도가 높고 수분이 많고 색깔이 풍부하며 흰색, 노란색, 빨간색, 황토, 검은색, 보라색 등이 있습니다. 늘 책상 장식과 대청 장식으로 화려하고 호화롭고 우아하며 대범하게 보인다.
질적으로 볼 때, 흰색 소재는 슈화옥의 가장 에센스 있는 부분을 집중시켜 슈화옥의 총대표이다.
청재료
흰색 재료에는 녹색이나 부분 녹색의 나무형 옥이 있다. 그것의 질감은 특히 투명하고 섬세하기 때문에, 씨물은 포만하고 윤기가 넘치며, 빛깔은 청록색이 밝고, 얼음처럼 밝다. 경도 밀도 등 물리적 지표는 비취와 매우 유사하며 나무형 옥의 명품에 속한다. 사람들은 이런 나무형 옥을 청재로 부르는 습관이 있는데, 주로 실내 장식을 하거나 중소형 조각을 만드는 데 쓰인다.
취성 재료
질감이 섬세하고, 수분발을 심고, 나이테가 또렷하고, 나무섬유가 실감나고, 나무결이 매우 아름답다. 색상은 보통 노란색, 빨간색, 흰색입니다. 상용하는 범죄 머리 자갈과 홀 가구. 예술가는 종종 나무 조각처럼 세포질의 아름다운 나뭇결을 이용하여 큰 옥수수를 조각한다. 바삭한 소재의 단점은 밀도가 낮고, 인성이 부족하며, 질감과 색깔이 불안정하며, 늘 금이 간다는 것이다.
드라이어
밀도가 높고, 인성이 충분하며, 모양이 독특하며, 스타일링을 전문으로 하는 나무형 옥입니다. 그 거칠고 고풍스러운 외관과 오래된 변천의 나무 매듭, 거칠고 건조한 나무껍질, 변화무쌍한 기묘한 나무들은 모두 자연특유의 예술적 즐거움을 주는데, 특히 예술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표피는 노란색, 흰색, 회색을 위주로 하고, 나무 마음은 빨강, 검은색, 깊이, 회색을 위주로 한다. 빨간색은 가장 비싼 가죽과 나무심입니다. 색깔이 적을수록 등급이 높아진다. 건조 물질과 종자 물의 질감은 섞여 있다. 전반적으로 투명성과 종자 수분은 백재보다 약간 못하다.
물충석
나무형 옥은 급류 속에서 물, 퇴적물, 얼음에 의해 여러 해 동안 씻겨지고 부딪혀 부드러운 표면을 제거하고 표면에 얇고 거울이 매끄러운 녹청을 형성한다. 워싱석의 단순하고 소박한 외형은 완전히 대자연이 창조한 결과이다. 작은 것은 손에 들고 놀 수 있고, 큰 것은 마당에 두고 볼 수 있어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다. 일반적으로 마른 재료를 위주로 다른 나무형 옥의 질감이 거의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마른 재료로 분류한다. 동시에 밀도가 높고, 무겁고, 침투성이 떨어지고, 수분 종류가 다르기 때문에 일반 실리콘으로 분류되는 사람들도 있다.
곤충 사료
이것은 매우 특별한 나무 옥이다. 그중에는 흰색 재료, 건조 재료, 바삭한 재료가 있는데, 대부분 흰색 재료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충재는 나무 옥석 한 조각에 붙어 있는 하나 이상의 곤충이나 다른 동물의 화석으로 수십 종에 이른다. 나는 일찍이 나무 옥을 본 적이 있는데, 그 위에 작은 뱀 모양의 동물들이 나무에 감겨 있는 것은 매우 드물다. CCTV 2' 감보' 란에는 이런 나무형 옥에 있는 벌레당 65438 만원 이상의 가치가 있어 많은 티베트인들이 몰려들고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