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초보자에게는 포스터 디자인, 로고 디자인, 글꼴 디자인, 레이아웃 디자인에 비해 사진과 텍스트만 잔뜩 쌓여 있는 매우 단순하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조판의 어려움은 이미 디자인된 레이아웃을 기반으로 콘텐츠(템플릿 세트)를 채우는 것이 아니라 특정 콘텐츠를 기반으로 레이아웃을 배치한다는 것입니다. 때로는 레이아웃에 하나 또는 두 개의 그림이 있을 수도 있고 때로는 열 개 또는 여덟 개의 그림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구성 요소가 다르기 때문에 동일한 구성, 레이아웃 및 형식을 사용하는 것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타이포그래피 디자인은 그래픽 디자인 전반에 걸쳐 주도적인 역할을 합니다. 당신이 만드는 모든 디자인은 궁극적으로 조판의 목적에 부합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Zhonghui 디자인(Beijing Zhonghui Avenue Consulting Co., Ltd.) 앨범 디자인 방법:
단일 사진 조판 및 타일 레이아웃
즉, 사진이 전체 레이아웃에 퍼져 있습니다. 처리 방법은 주로 표지 디자인의 경우 타일 그림이 긴장감을 더 많이 요구하며 시각적 초점이 있는 그림이 이러한 처리에 적합합니다. 또 다른 상황은 그림을 배경으로 사용하는 것이며, 타일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Zhonghui Design의 원본 앨범 디자인
2. 레이아웃을 비워 둡니다.
즉, 사진은 레이아웃보다 작아야 하며 주변에는 공백이 있어야 합니다. 그것. 여기에는 두 가지 상황이 있는데, 하나는 사진이 레이아웃 중앙에 위치하고, 사진 주변의 여백이 대칭을 이룬다는 것입니다. 이 효과는 사진 프레임과 유사하며 표지 디자인에 자주 사용됩니다. 또 다른 상황은 사진 주변의 공백이 대칭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공백이 더 많은 영역은 포스터 디자인이나 앨범 페이지 디자인에서 자주 사용되는 텍스트 배열에 사용됩니다.
3. 그림 및 컬러 블록 레이아웃
때때로 디자인할 때 그림과 컬러 블록을 함께 결합하여 레이아웃을 만들 수도 있는데, 이는 그림만큼 단조롭지 않으며 다음과 같은 방법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컬러 블록 텍스트를 정렬합니다. 포인트 역할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레이아웃에서는 컬러 블록에 너무 많은 색상이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 색상은 그림에서 나오거나 그림과 유사한 색상을 사용하여 레이아웃이 서로 섞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4. 페이지 교차
앨범 디자인에서는 사진이 동시에 두 페이지를 차지합니다. 크로스 페이지에 그림이 하나만 있는 경우, 페이지의 특정 절반에만 그림이 배치되면 페이지의 나머지 절반은 쉽게 단조로워지기 때문에 이 경우 일반적으로 크로스 페이지 디자인을 사용합니다. , 사진이 더 확대됩니다. 긴장감이 있고 왼쪽과 오른쪽 페이지를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5. 이중 그림 조판
앨범 디자인에 있어서 한 페이지를 한 페이지로 간주해야 할 때도 있고, 교차 페이지를 한 페이지로 간주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이는 구체적인 내용과 레이아웃 형식에 따라 달라지므로 이 두 가지 상황에서는 그림의 레이아웃도 고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