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절강 여수학원 중국 청자학원 부원장, 저장성 미술가 협회 회원, 저장성 유화가 협회 회원, 저장성 청자산업협회 회원, 용천청자연구소 부소장, 여수시 미술가 협회 부의장, 절강 20 1 1 용천청자 협동혁신센터 인재 양성위원회 부주임
오랫동안 공예 미술 디자인 교육 및 연구에 종사하고, 국가예술기금 1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주관하며, 성 시급 프로젝트 6 건에 참여한다. 합작도예 작품' 매' 시리즈가 제 8 회 중국 당대 청년도예 작품 비엔날레, 중국 미술가 협회가 주최하는 제 1 회 중국 당대 도예 작품전, 도예 작품' 문성' 이 아시아 당대 도예 교류전에 뽑혔다.
성과 논문은' 신예술',' 예술대관',' 중국도자기',' 예술교육' 등 10 여편에 발표됐다. 휴스턴, 하버드대 도자기 센터, MIT 재료 연구센터에 두 차례 가서 학술 활동에 참가하다.
인물 평가:
이덕승 교수의 청자 작품은 자질이 섬세하고, 선이 명쾌하며, 조형이 단정하고, 색채가 순수하다는 등의 예술적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일상용품이자 예술품이자 문화진품이다. 유약색으로 볼 때, 상술한 채자 중의 각 작품은 모두 자연의 주색을 추구하며 중국 전통문화에서' 도법 자연' 과' 천인의 조화' 의 철학 사상을 융합하였다.
조형적으로 볼 때, 그는 부드럽고, 돈후하고, 우아하며, 완곡하고 함축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마음을 평온하게 하고, 결코 지치지 않고, 동양 문화와 중국 전통 미학 사상의 정수를 생생하게 표현했다. 도자기로 볼 때, 유옥과 승옥은 용천 청자의 주요 특징이다.
용천 청자는 1600 여 년의 전승 과정에서 다른 채자와 차별화되는 독특한 발사 공예를 형성하여 구운 명품 용천 청자는' 인공미옥' 이라고 할 수 있다. 옥은 인격과 도덕의 상징이다. 이덕승 교수가 용천 청자에 대한 애정이 독특한 곳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