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피부 피부색: 6
3, 머리 모델: 50
4, 이마 설정: 57
5, 광대뼈 설정: 42
6, 눈썹 설정: 39
7, 눈 설정: 80
8, 귀 설정: 50
9, 코 설정: 57
10, 입 설정: 42
1 1, 하악 설정: 45
12, 턱 설정: 45
확장 데이터:
외국 네티즌 Stels 가 제작한 PES20 18 클래식 선수 얼굴형 패치로 베컴, 카카, 지다네, 헨리, 드로바, 아드리아노 등 6 명의 클래식 선수가 포함됐다.
PES20 18/download 폴더에 파일을 복사할 수 있습니다. CPK 바로 가기 추가 도구도 패치 사용에 도움이 되지만 플레이어는 모든 CPK 파일을 DpFileList.bin 으로 재생성해야 합니다.
실황 축구 20 18' 은 이미 정식 발매되었으며,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자신의 취향에 따라 선수 얼굴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다.
선수 데이터에 영향을 미치는 파일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KONAMI-WIN32WE8UOPT, 우리가 옵션 파일이라고 부르는 것은 당신이 편집 중에 편집한 선수 데이터가 바로 그 사람입니다.
Dat< 0_text.afs 에 있는 para_we8.bin 이라는 파일은 핵심 데이터라고 합니다. 이 para_we8.bin 은 다른 많은 데이터베이스 파일과 함께 0_text.afs 에 모였습니다.
AFSExplorer_CHS.exe (중국어 버전) 또는 AFSExplorer_ENS.exe (영어 버전) 를 사용하여 0_text.afs 를 열면 이러한 라이브 8 의 핵심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이 두 파일은 각기 다른 기능을 하고 있으며, 옵션 파일 KONAMI-WIN32WE8UOPT 는 온라인 대전과 슈퍼리그를 제외한 모든 경기 훈련의 데이터입니다.
Para_we8.bin, 이 데이터는 온라인 대전과 슈퍼리그 두 경기의 데이터에 영향을 미친다.
옵션 파일 아래에 있는 선수들의 신체 설정, 특수능력 좌우발 등은 슈퍼리그에서 드러날 수 있다.
두 가지 데이터 수정은 다음 두 가지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1, edit pes 4 option file _ exe;
2, AFSExplorer_CHS.exe 입니다.
또 한 가지 덧붙여, 옵션 문서의 별, 특수기능, 체격, 키 체중, 좌우발, 부상 속성은 슈퍼리그에서 드러날 수 있다. 수정, 몸, 이름, 발음, 국적 등이 있습니다.
물론 중국어 이름으로 설정하거나 베이징 노동자 경기장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네덜란드 팀을 우리 중국 슈퍼리그 팀으로 바꿀 수 있다.
다른 팀 편집자, 상점 잠금 해제, 매크로 편집 등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원하는 데이터를 수정한 후 옵션 파일로 저장하여 직접 저장합니다.
이렇게 하면 모두가 스스로 패치를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