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외환 플랫폼 - 왜 한국의 강남스타일이 성공할까? 중국은 어떻게 대처해야 합니까?

왜 한국의 강남스타일이 성공할까? 중국은 어떻게 대처해야 합니까?

강남스타일' 은 겉으로는 하룻밤 사이에 인기가 좋아 보이지만, 사실 이 노래의 인기는 전주곡이다. 최근 몇 년간의 상호 연결에 따라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한국 음악이 세계로 진출하기 시작하면서 유튜브에서는 낮은 확률이 상당히 높다. 세계 각국은 모두 한국 음악을 배포할 기회가 있다.

한류를 알아보다.

싸이가 유행하기 전에 한국의 많은 대표 가수들이 미국 일본 프랑스 등 시장에 진출해 음악 시장 점유율을 선점하고 외국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다

음악 프로듀서가 한국 음악을 면밀히 주시하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많은 한국 가수들이 일본 제 1 회 오리콘 야구 주간에 들어와 프랑스에 콘서트를 하러 간다. 물론 이들 국가의 시장에 진출하는 것은 고의가 아니다.

이미 그 나라의 주류 음악이 되었지만, 의심할 여지 없이 그 시장에 충격을 주고 점유율을 선점했다.

이런 침전으로 강남 스타일이 갑자기 유행하기 시작했다. 강남스타일' 은 유튜브에 올라온 지 며칠 만에 조회수가 높아 보기 좋다고 합니다.

중국 음악 프로듀서가 마음에 들어 psy 와 계약을 맺었다. 동영상 토론을 보내는 데 2 주도 안 걸렸습니다. 즉 미국 음악 프로듀서가 실제로 일찍 왔다는 뜻입니다.

계약을 하고 싶은 K-pop 연예인들이 적합한 대상을 찾기 시작했고, 싸이는 그들의 요구를 만족시켰다.

미국 음악 시장에는 한 가지 특징이 있다. 파티에는 많은 음악이 있다. 싸이의 음악은 항상 디스코에 잘 어울려 분위기를 자극하고 들을 수 있다.

매우 자극적이다. 아마도 그 음악 제작자들의 눈에는 싸이의 음악이 모임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독보적일 수도 있다.

나중에 풍운목록 1 1 의 결과, 그들은 사람을 잘못 찾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네가 말했듯이 강남스타일 성공은 style 개인의 성공이 아니라 한류의 침입이다.

흥미롭게도 중국뿐만 아니라 일본, 미국, 프랑스, 동남아시아의 일부 소국, 심지어 남미의 일부 국가들도 있다.

한류의 고통을 겪다.

한류를 어떻게 올바르게 보는가? 외부 압력이 없으면 하나의 문화가 발전 동력이 부족하다고 생각할 수 있으니, 우리는 그것을 넣어도 무방하다.

우리에게 주는 스트레스가 동력으로 바뀌므로, 우리는 그로부터 교훈을 얻고 따라잡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물론 이 과정은 길고 점진적인 과정이다.

그러나 한국 정부의 일부 정책은 참고할 수 있다.

1. 문화산업 수출에 대한 세금 지원을 제공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한국은 매년 대량의 아이돌 단체를 생산한다. 이치대로 말하면 가수가 이렇게 많다.

시장을 선점하는 것은 분명 적자일 것이다. 다행히 국가가 세금 우대 정책을 주어서 앨범이 손해를 봐도 나쁘지 않을 것이다.

우리 나라 17 회 6 중 전회가 문화체제 개혁 전략을 제시했고, 우리나라도 이와 관련하여 천천히 노력하고 있다. 그러나 구체적인 조세 정책은 다르다

아직 시간이 좀 더 걸리는데, 어떤 혜택이 아직 논의되지 않았다.

2. 정부 기관이나 민간조직을 통해 한류를 선전하고, 정부기관은 전문기구를 설립하여 문화산업 수출을 촉진한다.

예를 들어, 옛날 가수들을 연합하여 다른 나라에 가서 콘서트를 하는 것 같다. 일반적으로, 작은 음악 회사가 외국에서 콘서트를 하고 싶어한다.

질서 문제에는 자질구레하고 복잡한 문제가 많아 국가나 민간기구가 처리해 출국에 큰 편리를 가져다 줄 것이다.

상하이 엑스포의 한국관은 곳곳에 한국 팝 가수의 홍보 영상이 널려 있다. 바로 이 기구로 자국의 문화를 돕고 있다.

업계 홍보.

주목할 만하게도, 각 나라마다 고유한 특징이 있다. 한국차는 현대적이지만 덕계차와는 비교가 안 된다. 한국에도 불구하고.

삼성 LG 가 있지만 실제로는 업계의 맏이가 아니다. 독일은 강력한 기계 제조업을 가지고 있고, 미국은 강력한 금융업과 건전한 첨단 기술을 가지고 있다.

과학기술산업 체인, 프랑스 이탈리아에는 사치 브랜드, 샴페인, 와인, 고급 스포츠카, 일본의 애니메이션, AV 산업도 상당히 발달했다. 나라마다

집에는 각 나라의 공업 특색이 있는데, 특히 소국이 있다.

아마도 가장 눈에 띄는 한국 산업은 문화산업일 것이다. 이런 문화산업의 침입은 결국 경제적 이익의 침입이라고 할 수 있다

외화를 벌어 외국 시장을 선점하다.

이런 점에서 중국의 많은 산업이 외국 산업에 의해 침략당했다. 샴푸, 치약, 화장품은 유니레버 프록터 또는 다른 사람들이 자주 사용한다.

일본 프랑스 회사가 인수하여 중국 맥주 업계의 많은 주식이 외국 거물들에 의해 매입되었고, 월마트 까르푸는 각 대도시에서 이윤을 흡수했다.

한류 문화가 눈에 띄는 이유는 우리 자신이 보고 경험할 수 있는 것이고, 다른 대부분의 침입은 우리가 느낄 수 없는 것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이다.

엉망진창이다.

한 나라의 문화가 강한 기초는 경제의 번영과 발전에 있다. 경제가 번창하지 않으면 문화시장이 작다는 뜻입니다. (중국은

지적재산권 보호가 부실한 등 세계 음악시장 순위 밖에서 계속되고 있다.)

우리는 한국 문화의 침입에 대응해야 한다. 첫째, 우리는 우리 문화를 더 강하게 만들어야 한다. 중국의 문화는 도시라면 심오하고 심오하다.

현장에서 이런 두터운 문화 콘텐츠를 GDP 를 이끌 수 있는 산업으로 전환해 만든 부의 가치는 매우 대단하다.

정부가 문화체제 개혁을 제안한 초심이기도 하다.

다행히도,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의 문화는 왕성하게 발전해 왔으며, 특히 영화업계에서는 더욱 그러하다. 썩은 영화는 많지만 매년 놀라운 속도로 발전한다.

우리 시장은 반드시 우수한 영화와 우수한 감독을 창조할 것이다.

몇 년 전부터 광전총국은 중국 방송국의 한국 드라마 수를 제한하고 한도를 엄격히 심사하기 시작했다. 지나가다

몇 년의 발전을 거쳐 매년 많은 드라마가 있다.

또한, 우리는 지금 TV 에서 일본 애니메이션을 거의 보지 못하고 있다. 광전총국이 제한하고 있기 때문에 국내는 환희를 즐기는 등.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만화.

중국은 거대한 시장을 가지고 있다. 자신의 문화산업을 대대적으로 발전시켜 더 나은 문화기업을 만드는 것은 한국 문화의 침입에 대응하기 위해서이다.

방법 중 하나.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