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섹션 편집] 주 양식
수공방은 분산과 집중의 두 가지 형태가 있다. 작업장 수공업 시대 초기에 분산된 수공업 작업장이 주요 형식이었다. 생산자는 여전히 자신의 가정에서 일하지만 기업가의 조직 하에 생산집단을 형성하고 일정한 분업을 하고 있다. 공급원을 확보하기 위해 상인은 균일하게 구매한 원자재를 고용노동자에게 넘겨 가공하고 일정한 보수를 지불하고 완제품을 판매한다. 보수란 본질적으로 임금이다. 이것은 자본주의 고용관계이지만, 완전하지는 않다. 대부분의 가공 공구는 직원 자신이 소유하며, 노동 과정도 노동자들이 각자의 집에서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각 제품은 서로 다른 가정 노동자들이 번갈아 가며 노동하여 제조한 것이다. 분산된 수공업 작업장이 더욱 발전함에 따라 집중적인 수공업 작업장이 형성되었다. 노동자들은 아무것도 소유하지 않고 자본가의 작업장에 집중되어 자본가가 제공한 노동 도구를 이용하여 자본가의 지휘 아래 일한다. 근로자는 완전히 노동력을 파는 고용노동자가 되고, 고용주와의 관계는 철저한 고용관계다. 집중적인 수공방에서 분업이 점점 가늘어지면서 한 가지 제품은 많은 공정을 거쳐야 한다. 간단한 협력, 분산된 수공업 작업장, 집중된 수공업 작업장은 자본주의의 초기 발전의 세 가지 형태이다. 시간적으로는 상속성이 있지만, 왕왕 병존한다. 자본주의 경제의 가장 전형적인 영국을 예로 들어 봅시다. 영국에서 자본주의 생산 방식은 모방직 공업에서 기원했다. 모방직공업이 부상하기 시작했을 때, 그 생산조직은 도시에서 길드 작업장이었고, 농촌에서는 가정수공업이었다. 농촌에는 길드가 없어 장인의 분화가 비교적 빠르다. 상인들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분산된 생산자를 통제하고, 간단한 협력은 신속하게 수공업 작업장으로 옮겨갔다. 일찍이 15 세기에 영국 시골에 분산된 수공업 작업장이 나타났다. 상인은 먼저 시장에서 양모를 사서 방직공에게 양털로 잣는다. 그런 다음 그는 양모를 모아서 직공에게 모직물로 나누어 주고, 완제품을 모아 판매하고, 직공과 직공에게 임금을 지불했다. 이때 생산이 분산되어 직공과 직공은 대부분 농부이다. 그들은 여전히 자신의 생산 자료 중 일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본가의 자금은 그리 풍부하지도 않고 집중된 공장 장비도 없습니다. 당시 이런 수공업 작업장은 북방 요크셔의 광대한 농촌에서 매우 보편적이었다. 16 세기에 집중된 수공업 작업장이 우후죽순처럼 나타났다. 런던 서부 뉴버리의 방직품 상인 존 윈체컴 (John Winchecombe) 은 16 세기 초 약 1000 명의 수공예 작업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직공 600 명, 직공, 조수 250 명을 포함한다. 집중화된 수공업 작업장이 발전하면서 점점 더 많은 소규모 생산자들이 경쟁을 견디지 못해 직원이 되었다. 1539 탄원서에서 그들은 "부유한 모직 상가에는 베틀이 있고 직공과 정비사는 매일 일한다" 고 썼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집에서 일하는 방문객들, 즉 여성과 어린이들도 수입을 잃는 경우가 많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하지만 실업과 수입을 피하기 위해, 우리 가난한 신하들은 어쩔 수 없이 양털상이 규정한 일을 받아들여야 했다. " 이런 식으로, 영국 모직 공업은 급속 하 게 발전 하 고, 모직 제품의 생산은 급증 하 고, 모직 생산은 극적으로 감소 되었다. 영국의 모직은 점차 유럽 시장의 1 위를 차지하며, 모방직공업은 영국의' 민족공업' 이 되었다. 모방직 공업 외에도 유리 비누 화약 필기지 등 제조업도 수공업방 형태를 보편적으로 채택하고 있다. KLOC-0/8 년 70 년대 공업혁명이 시작되기 전까지 수공업작업장은 줄곧 공업생산조직의 기본 형식이었다. 그것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첫째, 작업장 수공업은 여전히 수작업을 위주로 하고 있는데, 이것은 이후 기계 생산과의 주요 차이점이다. 둘째, 작업장 수공업은 이전의 가정수공업과는 달리 이미 대규모로 생산되었으며, 생산 과정의 분업을 점진적으로 실시하는데, 주로 수공 기술의 분업과 고용노동자의 분업을 포함한다. 분업은 노동자들이 종종 어떤 생산 과정의 조작에 종사하게 하고, 기술은 더욱 숙련되어 노동 생산성을 높일 뿐만 아니라, 기술을 개선할 수 있는 기회를 증가시켜, 앞으로 기계를 발명하고 사용할 수 있는 조건을 만들었다.
[이 단락 편집] 다양한 공연
작업장 수공업의 자본주의 성질은 다음과 같은 여러 방면에서 나타난다. 첫째, 최저자본의 증가는 점점 더 많은 생산수단과 생활자료를 자본으로 전환시킨다. 대량의 노동자들이 자본가의 지휘를 받는 것은 일반 협력의 천연 출발점이자 작업장 수공업의 출발점이다. 단일 자본가가 사용해야 하는 노동자의 최소 수량은 현존하는 분업에 의해 규정되어야 한다. 분업이 발전할수록 노동자가 더 필요하다. 분업으로부터 더 많은 이익을 얻기 위해서는 근로자의 수가 비례적으로 증가해야 한다. 근로자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가변 자본은 반드시 그에 따라 확장되고 더 많은 생활자료가 자본으로 전환될 것이다. 가변 자본이 증가함에 따라, 변하지 않는 자본은 반드시 그에 따라 증가하고, 더 많은 생산수단이 자본으로 전환될 것이다. 따라서, "단일 자본의 손에 있는 최소 자본의 양이 증가하고 있거나 사회생활자료와 생산자료가 날로 자본으로 전환되고 있는 것은 작업장 수공업의 기술적 성격에 의해 발생하는 법칙이다." 둘째, 작업장 수공업은 노동력을 자본에 더 복종하게 한다. 작업장 수공업은 간단한 합작과 마찬가지로 자본의 존재 형식이다. 그러나 작업장 수공업은 단순한 협력보다 한 걸음 더 나아간다. 그것은 분업을 만들어 노동자들 사이에서 서로 다른 등급, 즉 숙련노동력과 미숙련 노동력을 형성하고, 근본적으로 노동자의 노동력을 타격하고,' 노동자를 기형인으로 바꾼다' 며, 전체 제품을 생산하는 독립능력을 상실한다. 과거에는 노동자들이 생산수단을 잃어서 자신의 노동력을 자본가에게 팔아야 했다. 지금, 만약 그들이 노동력을 자본가에게 팔지 않는다면, 그들은 혼자 생산할 수 없다. 작업장 수공업은 노동자를 자본의 부속물로, 노동에 대한 자본의 형식상의 종속성은 실제 종속관계로 한층 더 발전시켰다. 셋째, 작업장 수공업은 노동자들의 심신을 위축시키고 육체노동과 정신노동의 대립은 날로 심화되고 있다. 개인 농민이나 독립 수공업자들은 반드시 생산에 자신의 지식, 판단, 의지를 운용하여 생산의 전 과정을 고려해야 한다. 육체노동과 정신노동을 결합하다. 그러나 작업장 수공업에서, 이런 능력은 노동자와 반대되는 자본으로 옮겨갔다. 노동자들이 현지 노동자로 변형되어 점차 전체 생산을 장악할 수 있는 능력, 육체노동과 정신노동이 분리되었다. 그래서 마르크스는 "작업장 수공업 분업의 산물은 물질 생산 과정의 지적 반대가 노동자를 다른 사람의 재산으로 취급하고 노동자를 지배할 수 있는 권력이다" 고 말했다. 이러한 분리 과정은 간단한 협력으로 시작하여 작업장 수공업에서 발전하여 대공업에서 완성되었다. 간단한 협력에서 자본가는 자영업자 앞에서 사회노동자의 단결과 의지를 대표하고, 작업장 수공업은 노동자를 기형적으로 발전시켜 현지 노동자가 되고, 대공업은 과학을 노동에서 분리해 독립된 생산능력으로 자본서비스를 강요한다. 작업장과 수공업의 분업은 사회노동생산성을 높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현지 노동자를 기형적으로 만들어 사람들의 심신 위축을 초래한다. 따라서, "사회 생산성 중 자본의 부유함은 개인 생산성 중 근로자의 빈곤을 조건으로 한다." 넷째, 작업장과 수공업의 분업은 새로운 생산력을 창출하고 상대적 잉여 가치를 생산하는 특별한 방법이 되었다. 분업을 기초로 한 작업장 수공업은 처음에 자발적으로 형성된 것이다. 그러나, "일단 공고하고 확대하면 자본주의 생산 방식의 자각, 계획적, 체계적인 형식이 될 것이다." 한편으로는 작업장 수공업이 새로운 사회노동기구로서' 새롭고 사회의 노동생산력을 발전시켰기 때문이다' 는 것이다. " 반면에, 작업장 수공업의 분업은 자본주의 생산 방식의 독특한 창조이기 때문에, 노동자의 기형에 의지하여 사회 생산력을 발전시키고, 자본에 대한 노동에 대한 통치를 강화하므로, 그것은 "상대적 잉여가치를 생산하는 특수한 방법, 즉 노동자를 희생하여 자본을 강화하는 ... 자기 증식" 이다. 마르크스는 작업장 수공업분업의 이중작용을 예리하게 요약했다. "한편으로는 사회경제 형성 과정의 역사적 진보와 필요한 발전 요인을 나타내고, 한편으로는 문명적이고 정교한 착취 수단이다." 공장수공업은 상대적으로 잔여가치를 생산하는 수단으로 고전 정치경제학 창설 당시 인정되었다. "정치경제학은 독립된 과학으로서 작업장 수공업 시대에 생겨났다. 그것은 단지 작업장 수공업분업의 관점에서 사회분업을 고찰하고, 사회분업을 수단으로 삼아, 같은 노동량으로 더 많은 상품을 생산함으로써 상품을 더 싸게 하고 자본 축적을 가속화할 뿐이다. " 고전 정치경제학이 분업을 연구할 때 주목하는 것은 수량과 교환가치라는 것이다. 반대로, 색노펜, 플라톤 등 "고전과 고대 작가들은 품질과 사용가치에만 치중한다." 이 관점들은 모두 일방적이다.
[이 단락 편집] 자본 증식 가치에 대한 제한
(a) 자본 증식 가치에 대한 작업장 수공예 산업의 제한. 작업장 수공업은 노동 생산성을 높이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러나 그 기초는 육체노동이기 때문에 자본주의 발전에 대한 작용이 제한적이다. 그것의' 독특한 경향' 이 많은 장애에 부딪쳤다는 것을 충분히 인식하다. 첫째, 작업장 수공업은 노동자를 기술노동자와 비기술노동자로 나누지만, 그 기술 기초는 수공업노동이며, 여전히 대량의 기술노동자가 필요하고, 비기술노동자의 수는 여전히 매우 제한되어 있기 때문이다. 즉, 자본가들은 자신이 지불한 노동의 가치가 여전히 비교적 높다고 생각한다는 것이다. 둘째, 작업장 수공업으로 인해 일부 조작은 여공과 아동 노동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지만, 전반적으로 이러한 경향은 습관과 남성 근로자의 반항에 의해 파괴된다. 즉, 착취당한 근로자의 범위는 여전히 제한되어 있다는 것이다. 셋째, 작업장 수공업이 근로자의 교육비용을 줄여 노동력의 가치를 떨어뜨렸지만, "어려운 지방 노동력은 여전히 오랜 학습시간이 필요하다. 심지어 이런 학습시간이 이미 불필요하게 된 곳에서도 근로자들은 그것을 유지하려고 애쓰고 있다" 고 말했다. 착취의 정도도 객관적인 제한을 받는다는 얘기다. 넷째, 수공 숙련은 여전히 작업장 수공업의 기초이기 때문에 노동자들이 기계나 자본에 완전히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 자본가들은 끊임없이 근로자의 불복종과 싸워야 한다. 즉, 자본은 아직 노동력에 대한 절대적인 지배권을 확립하지 못했다는 것이다. (2) 작업장 수공업이 기계 대생산으로 발전하는 필연성' 작업장 수공업은 모든 사회생산을 장악할 수 없고 근본적으로 개조할 수도 없다' 고 말했다. 수작업에 기반한 좁은 의미의 기술이기 때문이다. 이런 편협한 기술 기초는 일정한 생산력 발전 수준을 대표한다. 새로운 생산력이 아직 나타나지 않고 보편적으로 발전하지 않았을 때, 생산관계는 충분히 발전할 수 없다. 따라서, "작업장 수공업 자체의 좁은 기술 기반이 어느 정도 발전하여 자신이 창조한 생산 필요와 충돌이 발생했다." 자본주의가 작업장 수공업 단계에서 전진하려면 반드시 기술혁명을 진행해야 한다. 신기술의 기초 위에서만 자본주의 생산관계가 크게 발전할 수 있다. 작업장 수공업 시대에는 노동공구를 생산하는 작업장이 생겨 다양한 종류의 노동공구를 생산했다. 이를 바탕으로, 추가 개발, 다른 도구를 연결, 점차적으로 기계를 생산, 그래서 공장 수공예 산업은 기계 산업 단계로 전환 합니다. 기계는 이러한 모순을 극복했지만, 자본주의의 모순과 대항을 새로운 단계로 발전시킨 새로운 갈등을 야기했다.
씨족 카탈로그 [숨김]
[이 단락 편집] 개요
원시 사회에서, 같은 혈연관계가 결합된 인류 사회 집단의 구성원은 하나의 공통 조상에서 왔다. 구석기 시대 중말기에 생겨났다. 그들은 종종 동물이나 식물을 그들 부족의 토템 표지로 사용한다. 씨족에는 어른과 후배의 결혼을 금지하고, 형제자매 간의 결혼을 배제하며, 심지어 어머니와의 가장 먼 방계 친족과의 결혼까지 금지하는 결혼에 관한 규정이 있다. 씨족 구성원의 지위가 평등하고, 집단노동, 동등한 분배, 재산 공유. 공무는 씨족 수장이 관리하고, 중대한 일은 씨족 성원으로 구성된 씨족 회의에 의해 결정된다. 씨족 사회는 모계 씨족 사회와 부계 씨족 사회를 거쳐 청동기 시대에 사유제의 발전으로 해체되었다. 일족은 그들이 같은 조상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 사람들이며, 일반적으로 같은 토템을 가진 사람들이다.
[이 단락 편집] 텍스트
혈연관계가 형성한 사회 동형. 일명 씨족 공사라고도 한다. 원시 사회의 일정한 발전 단계에 있는 사회조직과 경제조직의 기본 단위이다. 씨족은 구석기 시대 말기에 생겨났는데, 그 주된 특징은 혈연으로 유지하고 족외 통혼을 실시하는 것이다. 생산자료는 씨족이 소유하고, 회원들이 공동으로 일하며, 상품을 균등하게 분배한다. 공공사무는 선거에서 나온 씨족 수장이 관리하며 중대한 문제 (피의 원한, 입양 등) 가 있다. ) 모두 씨족 구성원 회의에 의해 결정됩니다. 경제생활을 기초로 씨족은 같은 언어, 습관, 원시적인 종교를 형성했다. 씨족이 연합하여 부족이 되다. 씨족은 모권제와 가권제의 두 가지 발전 단계를 거쳤다. 모계제는 원시 사회의 생산성 저하와 조기 군혼제의 필연적인 산물이다. 이런 제도 하에서 사람들은 아이의 아버지를 확정할 수 없고, 아이의 어머니만 알고 있다. 여성은 농업을 경영하고 집안일을 관리하며 경제 생활에서 주도적 역할을 한다. 그들은 씨족에서 지배권을 차지하고 있으며, 그들의 가계는 모계에 따라 계산되고, 그들의 재산은 모계 혈친이 물려받는다. 축산업의 발전과 군혼에서 짝결혼으로의 전환에 따라 남성은 경제생활에서 주도적인 위치에 있다. 사람들은 아이의 아버지를 정확히 알 수 있고, 혈통은 부계 계산으로 바뀌고, 재산은 부계 혈친이 물려받는다. 남성은 씨족을 유지하는 중심이 되고, 모계는 가부장제로 대체되었다.
무모한 디렉터리 [숨기기]
무모한 유래
관련 내역
풍습
[이 단락 편집] 무모한 기원
무모함은 오랫동안 역사가들에 의해 고대 신화 전설의 인물로 여겨졌다. 그는 푸사자 중 장남으로, 무겁고, 응당, 수리, 배운다. 푸시시는 그를 동방으로 임명하여 목성의 관측 작업을 주관하게 했다. 동방은 나무에 속하기 때문에 목관 춘관이라고도 한다. 중은 무모했고, 나중에는 태호의 보좌관, 소호의 삼촌이 되었다. 무모함은' 지난달' 라는 단어를 왼쪽에 더하고, 고음은 여전히' 군웅' (), 해주의' 군웅산' 고독을 읽을 수 있다. 무모한 씨족과 여기에 거주하는 장계부와의 통혼으로 새로운 씨족 제도가 형성되었기 때문이다. 장계부족은 달을 보는 씨족이다. 그는 음력 12 월의 발명자이다. 무모한 씨족은 10 월 양력의 발명자이며, 이 두 부족의 결합은 새로운 씨족 제도를 형성하는데, 이것이 바로' 이족' 부락이다. 왼쪽의 달은 창시 () 를 대표하고, 오른쪽의 문장은 무모하다. 이산은 일찌기 부족의 이름을 딴 명산에 살았다는 증거이다.
[이 단락 편집] 관련 역사 기록
산해경' 과' 좌전' 에는 모두 그를' 인체의 한 측면',' 뱀 두 마리를 밟는다' 는 기록이 있다. 무모한 부족의 이 역사는 1980 년대 창사 탄약고에서 발견된 전국 초보서 B 장에 상세히 기재되어 있다. 초인은 남하의 주망 가문의 후예이다. 비단서는 중, 거지, 수리, 복희여와의 네 아들임을 증명했다. 복희가 그들을 동, 서, 북, 남으로 보내어 별과 태양의 주야도를 측정하고 자신의 측량 데이터를 제시하여 역법을 제정하여 농업 생산을 지도한다. 이 네 아들은 점성가 유와 이씨로, 각기 다른 지역의 사계절 운영과 변화를 담당하고 있다. 그래서 사고방은 네 개의 고대 민족이 거주하는 곳이며, 그들은 일부 동물을 주요 토템으로 하여 사상을 형성했다. 여동-태호-청룡-주천-목정. 무모함은 동궁이 태호를 보좌하는 보좌관이다. "장군 절벽" 암화에서 인물에 대한 묘사는 바로 망후씨에 대한 기념과 숭상입니다. 망후예는 제사 조상의 조상 중 하나입니다.
[이 단락 편집] 사용자 정의
입춘 제사 경망신. 무모한 신은 일명 무모하고, 정현주는 "무모하고 목정이다." 라고 말했다. 이것은 무모함이 옛 주님의 관직이라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춘목의 신이라고도 불린다. 오행 중의 나무, 불, 물, 흙, 금에 따르면 나무가 1 위를 차지하며 동양 만물의 시작이다. 전설의 무모함은 농사를 주관하는 신이다. 이미지는' 한 마리 새 한 마리, 두 마리 용중' 이다. 민간에서는 무모신을 젊은 이미지로 여기고, 손에 가죽 채찍을 들고, 붉은 옷을 입고, 허리에 검은 천을 묶고, 머리에 밀짚모자를 쓰고, 발에 짚신을 신었다. 그는 정력이 왕성하고 소식이 빠르다. 춘우와 산신에게 제사를 지내려면 초상을 붙여야 하고, 모두 고정된 크기가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망산의 높이는 3 피트 6 인치 5 분으로 1 년 365 일, 농작물 풍작을 상징한다. 채찍 구름은 버드나무 가지로 만들어져 짙은 기운이 있다. 채찍은 길이가 2 피트 4 인치로 1 년의 24 절기를 나타낸다. 실마로 짠 채찍 끈은 오색으로 염색되어 24 기로 나뉘어 1 년 24 절, 풍작을 나타낸다.
폴더
지류 서류는 공문서, 도면, 편지, 전보, 호적본, 장부, 계약, 증서, 원고, 일기, 노트, 족보 등의 원본 및 원고와 같은 종이를 전달체로 하는 문서이다. 종이는 중국 고대 4 대 발명 중 하나로, 중국이 최초로 종이 서류를 만들었다 (종이 문헌 참조). 동한 때 종이는 서류를 쓰는 데 사용되었다. 위진 이후 종이 공문이 점차 늘었지만 공문은 여전히 단순화본을 위주로 하고 있다. 동진 말년, 기원 403 년 말 환현이 김의 입장에 서서 모든 공문을 종이로 쓰라고 명령했다. 그는 성지에서 이렇게 말한다. "고대에는 종이가 없었기 때문에 제인을 사용하는 것은 존중에 근거한 것이 아니다. 오늘날, 간단한 것은 모두 노란 종이로 바뀌었다. " 그 이후로 많은 종이 문서가 생성되었습니다. 기원 4 세기부터 17 말까지 중국의 제지술은 먼저 베트남, 북한, 일본, 아랍 국가, 유럽 국가, 미주 대륙, 심지어 전 세계에 도입되어 세계 기록 사업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종이 사용으로 문서 수가 급격히 증가했다. 교황이 만든 서류를 예로 들자면, 1243 ~ 1254 년 동안 매년 평균 730 부의 서류가 형성되었다. 종이를 사용한 후 1294 부터 1303 까지 9 년 동안 매년 평균 5 만 장을 형성하여 거의 70 배 증가했다. 종이 문서는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어 관리와 사용이 쉽다. 현대 오디오 및 비디오 파일과 기계 판독 파일이 크게 증가했지만 종이 파일은 여전히 세계 기록 보관소의 주요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