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외환 플랫폼 - 에네스토 게발라는 정말 어떤 사람들이 그렇게 숭배할 만한 가치가 있습니까?

에네스토 게발라는 정말 어떤 사람들이 그렇게 숭배할 만한 가치가 있습니까?

나는 숭배할 가치가 있는지, 이성적인 관점에서 이해와 인식을 바탕으로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모든 무지에 근거한 숭배는 모두 비이성적인 맹종이다.

우선, 컷 (개인 평가) 을 이해하려면:

우선, 차는 확고하고 열광적인 이상주의자이다.

진실한 이상주의는 자신의 이상에 절망을 느끼는 것, 즉 억압과 착취가 없는 평등하고 고상한 사회를 세우는 것이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마르크스의 사회주의 이론으로 그를 * * * 생산자로 해석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으며, 그를 * * * 생산자로 취급하는 것은 오해이다.

차는 확실히 사회주의 이론을 연구한 적이 있다. 그는 소련과 중국과도 밀접한 관계가 있다. 그의 마지막 전투 시간의 볼리비아 게릴라전 초기에도 그는 보 * * * 와 밀접한 관계를 맺었지만, 이 점을 근거로 그가 * * * 무산계급 전사라고 생각할 수는 없다. 그는 말과 행동에서 * * * 제작당에 대한 친분을 뚜렷하게 나타내지 않았다. 쿠바가 카스트로의 집권을 돕는 동안, 그는 또한 소련 쇼비니즘에 대한 불만을 표명했다. 중수 관계가 악화되는 동안, 그는 카스트로의 친수 정책에 대해서도 유보했다.

이상이 확고한 열광을 하는 이유는 주로 그가 이상을 일생을 관통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의 가장 큰 공적은 쿠바 혁명에 참여해 바티스타 독재 통치를 전복시켰지만, 라틴 아메리카 혁명을 일으켜 라틴 아메리카를 억압과 착취가 없는 이상적인 사회로 바꾸는 것이 더 큰 이상이었다. 그가 처음으로 폭력 혁명에 참여한 이래로 과테말라 혁명에 참여하여 멕시코에 수감되었다. 쿠바 혁명 전쟁에 참가하는 것부터 산타클라라 전투에서 승리하는 것까지 쿠바를 떠나 아프리카로 가서 게릴라전을 벌이다. 볼리비아로 가는 것부터 마지막 장렬한 희생까지. 그는 큰 열정으로 자신의 신앙을 실천했다. 이 과정에서 그는 고토 아르헨티나를 떠나 쿠바에서의 안일한 생활을 포기하고 처자를 떠나 자신의 생명을 바쳤다. 그래서 차는 생명으로 이상주의를 해석하는 광신자라고 할 수 있다.

둘째, 그의 전설적인 일생과 비범한 개인적 매력.

그는 선천성 천식 환자이지만 격렬한 운동을 열광하고, 여건이 어려운 곳에서 게릴라전을 벌이고, 의무노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기록적인 기록을 세웠다. 그는 부유하게 태어났지만 편안한 가정을 포기하고 라틴 아메리카 혁명에 열광했다. 그는 높은 지위에 있으면서도 다른 나라와 다른 대륙의 인민을 "해방" 하지 않는다. 그의 일생은 우여곡절, 흥미 진진하고 영웅이다.

한 아르헨티나 사람이 하룻밤의 심도 있는 대화 끝에 쿠바 혁명에 참가했다. 3 년간의 게릴라전 끝에 그와 카스트로 형제는 이미 쿠바에서 권력을 잡았다. 그는 경제를 주관하고 외교를 주관하며 유엔총회에서 유교와 논쟁을 벌여 쿠바 미사일 위기를 목격했다. 그리고 그는 아프리카로 가서 혁명을 계속했다. 실패 후, 그는 끈기 있게 볼리비아에 잠입하여 마침내 이름 모를 무화과마을에서 39 년의 생명을 마칠 때까지 계속 싸웠다.

이것은 그 자체로 기복이 심한 전설이자 많은 사람들이 상상하는 파란만장한 인생이다.

둘째, 그의 개인적인 매력:

먼저 농담을 해보죠. 지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인생에서 반드시 겪어야 할 두 가지를 기대하고 있습니까?

차와 그의 친구들은 대학에 다닐 때 오토바이를 타고 헤라클레스의 등에서 남미 여행을 시작하여 역사가 오래되고 재난이 심한 라틴 아메리카를 보았다.

절망적인 사랑: 쿠바 게릴라전, 나는 알레다, 그의 두 번째 아내를 만났다. 그래서 그들은 함께 혁명에 참가하여 산타클라라 전투의 휘황찬란한 승리를 목격했다. 쿠바 혁명이 승리한 후 그들은 첫 부인과 이혼하고 알레다와 결혼했다.

경험은 삶을 만들고 성격을 만든다. 이 두 가지 점만으로 많은 사람들과 함께 목소리를 낼 수 있죠?

또한:

그는 충분히 용감하다: 그는 병적으로 위험에 매료되었다. 일찍이 과테말라 혁명 기간 동안, 그는 가족들에게 전쟁의 포화가 결코 그를 협박하지 않고 오히려 그를 흥분시켰다고 편지를 썼다. 쿠바 전쟁 중에 카스트로는 심지어 그의 용감함 때문에 직접 전선에 나가 전투에 참가하지 말라고 명령했다. 용감함은 더 이상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으로 형용할 수 없을 것 같은데, 하물며 나는 위험을 사랑하고 도전하고 위험을 이겨내는 것에 열중하고 있다.

그는 충분히 솔직하다: 그는 사소한 일에 구애받지 않고 하고 싶은 대로 한다. 갈 수 있으면 가고, 감히 어둠을 만지고, 쿠바 혁명에 참가하기 전에 카스트로와 협의를 할 수 있다. 쿠바 혁명이 승리할 때, 만약 내가 가고 싶다면, 나를 막지 마라. 말해봐, 사랑과 증오가 분명하다. 65438 년부터 0964 년까지 쿠바를 대표하여 뉴욕에서 열린 유엔 대회에 참석했는데, 그는 자신의 군복, 부츠, 시가로 관객들에게 공공연히 도전했다.

그는 충분히 충성스럽다: 그는 카스트로 혁명에 대한 열정과 인정으로 미지의 전투에 참가할 수 있다. 그와 그의 가장 친한 친구 Camilo Sean Voges 는 형제처럼 친했고, 심지어 그의 아들을 위해 Camiro 라는 이름을 지어 잃어버린 친구를 기념했다. 그의 팔을 휘두르면 많은 사람들이 고위 관리들을 포기하고 그를 따라 콩고와 볼리비아로 갈 수 있다.

그는 충분히 멋있다:' 시대' 잡지의 차에 대한 평가다. 차는 위험한 남자였다. 얼굴에 여자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는 슬픈 웃음이 가득했다. 이런 차림새는 그를 60 년대 북미 대륙의 혁명 격정과 반항적 기질과 일치시켰다. 미국의 급진파는 그를 자신의 목표와 본보기로 삼았다. 하루 종일 무대에서 으르렁거리는 록 가수들조차도. 그와 같이 섹시하고,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심지어 방자한 국가 최고 지도자는 많지 않기 때문이다. 이것들은 잊을 수 없는 통치자와 혁명가들의 이미지이며, 그들은 쉽게 실현될 수 있다.

그는 재능이 충분하다: 태어날 때부터 의사였으며, 병을 치료하고 사람을 구할 수 있었다. 그는 철학을 좋아하여 개인 철학 사전 한 권을 편찬했다. 그는 스포츠를 좋아하고 남자 스포츠 축구에 참가한다. 그는 많은 책을 박람하여 문예 청년이다. ...

셋째, 세계 혁명에 대한 그의 공헌

먼저, 그는 카스트로가 바티스타의 독재 통치를 전복시키는 것을 도왔다. 결국 쿠바가 카스트로 가문의 독재국가가 됐지만 당시에도 적극적인 역할을 했다.

둘째, 비교적 완전한 게릴라전 이론 체계를 세웠다. 그의' 게릴라전' 이라는 책은 교과서 같은 저작으로 전술 전략 전비 등의 관점에서 게릴라전을 지도한다고 할 수 있다.

셋째, 부분적으로 아메리카의 권력 구도를 바꾸었다. 적어도 카스트로 정권 이후 쿠바는 미국을 어느 정도 제한하고 쿠바도 메소 헤게모니에 참여했다. 쿠바 미사일 위기도 냉전의 트레이드마크로 볼 수 있다.

이상은 모두 정면이다. 절단의 부정적인 영향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첫째, 그는 좋은 아버지가 아니다. 이것은 사실 분명하다. 알레다를 만난 후, 그는 첫 아내인 힐다를 버리고 힐다의 아이와 부서진 가정을 맡게 했다. (물론, 그는 아이를 키우는 것을 포기하지 않았다.) 볼리비아를 원정하면서 어린 딸 (그가 가장 좋아하는 딸이라고 함) 을 남기고 다른 나라에서 죽어서 아이가 아버지를 완전히 잃게 했다.

둘째, 그는 쿠바 경제를 엉망으로 만들었다. 차는 경제학자가 아니다. 그가 공업부장과 국가은행장을 맡는 동안, 그의 경제 지식 (일부 정치경제학 제외) 은 아직 논의되지 않았다. 국민 경제에 대한 그의 과도한 행정 개입 (쿠바 농업과 산업 경제의 비과학적 변화) 기업 관리의 중앙 집중식 정책 실행 (국유 기업의 직접 결정) 쿠바 외환보유액의 부적절한 사용 (외환이 국가에 미치는 중요한 역할에 대한 깊은 인식이 없음) 분배제도는 비과학적이다. (노동자에 대한 상벌 메커니즘은 물질적 효과를 무시한다.). 가장 뚜렷한 표현은 우리가 화폐폐지를 강력하게 지지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완전히 적나라하게 경제 운행 법칙을 무시하는 것이다.

셋째, 그는 유일한 의지론자이다. 사람으로서 이것은 나무랄 데가 없지만, 국가 통치에 적용하는 것은 특히 부적절하다. 그는 쿠바 경제를 주관할 때 의무노동제도를 실시하여 실질적으로 노동인민의 적극성을 타격했다. 그리고 그는 근로자의 성적에 대한 물질적 장려에 찬성하지 않고, 정신적 장려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게릴라전에서도 그는 의지력이 승리에서 작용하는 역할을 지나치게 강조하며 때로는 객관적인 조건의 제약까지 간과하기도 한다.

넷째, 그의 혁명적 산출은 아직 논의되지 않았다. 사실 초심으로 볼 때, 나는 그가 극력 선전한 혁명 수출이 호전적이라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어느 정도까지, 당신은 전쟁과 위험에 대한 끈기와 사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정한다. 하지만 아프리카와 볼리비아에 대한 혁명의 수출은 그가 정말로 인민생활의 고난을 보고 정말로 바꾸고 싶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는 혁명을 수출하는 동시에 숭고한 이상과 뜨거운 피에 더 의지하고, 현지인들의 혁명과 전쟁에 대한 견해를 무시하고, 현장에서 출발하지 않고, 현지 여건에 따라 자신의 이상을 실천하고 있다.

이 글은 내 눈의 절개를 간략하게 소개한다. 당신이 나에게 묻는다면: 당신의 숭배가 가치가 있습니까? 나는 말할 것이다, 그만한 가치가 있다! 그러나 나는 맹목적으로 그를 숭배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의 개성을 감상하고, 그의 경험에서 빛나는 점을 감상하며, 나의 가치관에 맞는 곳을 감상한다. 나는 또한 내가 동의하지 않는 다른 것들을 비판하고 저항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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