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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환 외환관리

삭문거리는 온주구시구 삭문 밖의 거리, 북쪽 임강을 가리킨다. 곽후가 온주 구시가지의 건축 계획을 정한 이후 역사적으로 도시와 농촌의 무역 규모와 내용이 점차 변화함에 따라 수산물 수산물 수산물 산품 식량유 일용품 문화용품을 주요 거래 내용으로 하는 장바 상가가 형성되었다. 점포와 상인들이 많다. 온주 구시가지를 바탕으로 동두, 옥환, 난계강 유역 등 해안경제구의 어물무역, 어구 등 생산수단에 대한 수요를 전달했다. 한편 청전, 여수, 진운 등 오강중 상류의 물자 중계역이기도 하다. 요컨대, 사실 삭문거리는 역사적으로 부두, 강호였다.

삭문가의 흥망은 온주와 중국의 사회경제 발전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농업 사회에서는 주로 관련 농산물, 생산물, 민속문화 용품을 경영하여 온주 지역 특색을 지닌 민속문화 활동 (예: 블록, 소품 등 농업 문명 특색) 을 형성한다. 그것의 강변 때문에, 강한 해양 민속 문화의 특색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드래곤 보트 타기 활동의 다른 형태. 청말민국 시대에 해상교통의 개선과 동력선 항로의 개척으로 부두 건설은 질적 비약이 되어 양유 양못 양포 등 양품의 집산지가 되었다.

항일전쟁에서 해방전쟁에 이르기까지 사회경제적 격동과 민생 문제로 삭문거리가 쇠락했다. 한 가지 분명한 상징은 상업활동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으며, 활동 구역에는 삭문가의 거리축복활동이 포함되며 항전부터 중단돼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상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상업명언)

해방 후 민간 상업 활동이 한때 억압을 받아 투기가 큰 범죄가 되었다. 삭문가를 대표하는 온주 전통 상업문화가 저곡에 들어섰다. 개혁발전 전 70 년대까지 중국의 경제난국은 연해에서 먼저 활성화되었고, 삭문거리는 한때 민간무역 개방의 교두보가 되었다. 다년간 억눌린 소비 수요가 여기서 풀려났다. 다음은' 밀수품' 무역, 민간 외환 거래 등 합법적이고 부당한 경제활동이 뒤섞여 있다.

개혁개방이 정상 궤도에 들어서자 경공업 제품 제조를 주체로 한 온주 민영경제가 수면 위로 떠올랐다. 온주의 사회경제 발전은 이미 고속 차선에 들어섰다. 전국을 향해 세계로 나아가면서 공업 경제는 원래의 상업 모델을 완전히 버렸다. 장강에서 남북으로 수직이다. 오마거리, 신하가에서 인민로까지 구시가지에서 뉴타운까지 삭문거리가 또 추워졌다. 이번에는 전쟁이나 정책이 아니라 시장의 보이지 않는 손이다.

이 글에서 언급한 노부인과 환율은 상업문화의 유전유산이며, 또 한 가지 더 흥미로운 현상이 있다. 대자연의 마지막 상업 간판으로서 삭문거리에는 정상적으로 영업하는 귀신가게가 몇 개밖에 없는데, 그중에는 파운드, 달러, 유로 등 각종 외화가 있고, 환율은 고정적이다. 화폐가치가 있든 1 원에서 100 위안이다.

2004 년 삭문가가 있는 오마거리는 지역사회문화건설활동을 통해 건축입면도, 거리, 파이프라인, 현물물, 광고간판, 기존 공공건물 등에서 시작해 개조했다. 문명공동체를 건설하고 전통문화를 전승한다는 이념을 제시했다. 전통문화를 건설주체로, 관광여가를 보급방식으로 삼는 위치도 현대도시인들의 문화적 정체성 추구에 부합한다는 점도 분명히 했다.

2006 년 말, 오마가를 주체로 사슴성구 정부는 재력과 물력을 다시 투입해 삭문가의 문화건설과 경영 모델을 다시 기획했다. 차, 커피, 서화, 수집품 등을 유치하는 상가는 초보적으로 문화 여가를 주체로 하는 상업 구도를 형성하였다.

한 가지 우려가 있다: 전반적으로 상업과 문화는 본질적인 충돌이 있다. 온주인의 공리 집단으로서 삭문가의 원주민과 정부가 모집한 문화경영자들이 조화롭게 지낼 것인가, 서로 보완할 것인가, 악순환이 될 것인가? 임대료 수준, 일상적인 관리, 인문환경으로는 모두 기다릴 만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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