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외환 플랫폼 - 중국 4대 고대 도시 순위는?

중국 4대 고대 도시 순위는?

중국 문명은 5000년이 넘는 오랜 역사를 갖고 있다. 한때 사람들에게 영광과 화려함을 선사했던 이곳에는 아직도 수많은 고대 도시와 건축물 유적이 남아 있습니다. 중국 4대 고대 도시는 우리 문화의 결정체로서 완벽하게 보존되었습니다.

1. 경덕진

경덕진은 도자기 제작에 있어서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자기는 오대(五代)부터 굽기 시작해 명나라 때부터 400년이 넘는 역사를 갖고 있다. 이 400년 동안 중국 역사상 유명한 가마들이 잇달아 생겨나 한동안 유명해졌지만, 대부분은 오래 가지 못하고 잇달아 쇠퇴해 갔다.

명대 이후 준 가마, 용천 가마, 자주 가마 등의 도자기 시리즈는 경덕진의 청백자, 유색 자기, 유색 유약 도자기만큼 좋지 않아 생산이 중단되거나 쇠퇴했습니다.

경덕진의 도자기 장인들은 여러 세대의 풍부한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각 시대의 유명 가마의 장점을 흡수하여 개발 및 개선했으며, 세계 유명 가마와 보조를 맞추는 초기 단계부터 점차 발전했습니다. 중국 도자기 산업의 중심이 되고 있습니다.

징더전은 장시성(江西省) 북동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장강(長江)이 흐르고 있다. 경덕진은 독특한 자연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Fuliang County의 Machang Mountain과 인근 Xingzi, Leping, Wuyuan, Yujiang, Baiyang 및 기타 카운티는 산악 지역으로 다량의 고령토, 도자기 돌, 유리 과일, 내화 점토 및 기타 광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도자기 제조 원료는 불순물 함량이 낮고 가공 성능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고급 도자기 제조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매장량도 풍부합니다. 경덕진과 그 4개 향에는 긴 불꽃이 있어 도자기를 굽는 데 가장 적합하고 가마에 충분한 연료를 공급합니다.

양쯔강과 그 인터체인지 해안에는 많은 도자기 가마가 있습니다. 강물은 도자기 점토를 세척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수력을 사용하여 도자기 점토를 분쇄합니다. 동시에 장강 수운이 원활하여 많은 양의 도자기를 강을 따라 포양호로 운반한 후 주장, 난징, 양저우 등 당시 중요한 무역항으로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 국내 및 해외 시장에서 판매됩니다.

송나라 경덕진에서는 주로 단일 품종의 청자를 주조했다. 청자는 유약의 색 때문에 청자와 백자의 중간에 속한다. 청자는 흰색이고 백자는 흰색이라고 합니다. 이런 종류의 청자는 청자와 백자의 중간에 있으며, 경덕진의 독특한 지역적 특성을 갖고 있습니다.

청나라 말기 이후에는 청자를 일반적으로 '영청'이라고 불렀다. 송나라 문학에는 청자가 단 한 점 밖에 없지만 "영청"이라고 부르지는 않습니다. 청나라 말기와 민국 초기에 간행된 도자기 서적에는 '음경', '잉칭', '인칭' 등의 명칭이 있었는데, 모두 청자를 가리킨다.

경덕진에는 호전(Hutian), 호샹(Huxiang), 성메이팅(Shengmeiting), 스난제(Shinan Street), 황니터우(Huangnitou), 류자완(Liujiawan) 등 청자를 굽는 송나라 도자기 가마터가 많다. 위쪽 가마터에는 파편이 많이 남아 있어 당시 도자기를 굽는 성대한 사건을 짐작할 수 있다.

1950년대 이후 경덕진에서는 15개 성과 지역에서 청자가 출토되었습니다. 지난 세기 청자의 광범위한 유통은 수많은 청자와 자기 가마터가 발굴된 풍부한 유물을 확인시켜 주며, 이는 송나라 경덕진 도자기 산업의 발전과 번영을 반영합니다.

오대(五代) 경덕진에서는 청자와 백자가 구워졌다. 오대 가마터에서는 청자와 백자가 전혀 발견되지 않았다. 중국 도자기 가마의 전반적인 발전을 보면 초기의 전통 품종은 후기에 계승, 개량, 발전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경덕진은 예외이다. 오대(五代)에 유행했던 청자와 백자는 송대(宋代)에 이르러 사라지고 청자로 대체되었다. 이 현상에는 일반 법칙에서 탐구할 수 없는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한당대 이후 도자기의 발전에는 나름의 법칙이 있었지만, 같은 시대의 다른 품종을 모방한 사례도 있다. 예를 들어 한나라 북부의 채색 도자기는 한나라 시대 장강 남쪽의 채색 칠기를 모방했습니다.

남송 왕조 시인 이청조의 『술취한 꽃음』에는 다음과 같은 문장이 있습니다. 옥베개는 청화백옥색의 청백자베개를 말하는 것으로, 왕조의 청자그릇에는 "옥이 곤산에서 나온다", "옥이 나온다"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쿤밍(곤명)'이라고 하여 청자가 모조 옥으로 만들어졌음을 나타내며 그 의미는 분명합니다.

송나라 때 경덕진에서 구워진 청자는 접시, 접시, 음식을 담는 그릇, 술을 담는 컵과 홀더, 그릇, 세탁용품, 세면도구와 위생용 각종 향수 등 주로 일상용으로 사용됐다. 약초, 향신료 또는 여성용 화장품이 담긴 조명 및 상자용. 일종의 씨앗 상자가 있는데, 큰 상자에 작은 상자 3개가 붙어 있고, 여성들이 화장할 때 사용할 수 있도록 가루, 남색, 진사를 각각 넣어 놓은 것이다. 또한 남녀가 불태운 관음상에는 매장용으로 특별히 제작된 뚜껑이 달린 탑 모양의 병이 포함되어 있으며, 침구에는 쌍사자, 직립 코끼리, 누워 있는 아기, 은괴 등 다양한 베개가 있으며 그 중에는 은괴가 많이 있습니다. 잉곳. 아래 사진은 청나라 옹정시대 경덕진 가마의 수묵 머그잔이다.

장난(Jiangnan) 지역의 송(宋) 고분에서 출토된 청자는 비교적 흔하며, 일부 무덤에는 정확한 날짜가 적힌 비문이 있습니다.

연대기 무덤에서 출토된 청자를 비교해 보면, 기구의 발전과 대중적인 사용 시기를 대략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보라색 주물 그릇은 오대(五代)에 매우 인기 있는 술잔 세트였습니다. 북송시대에는 무덤에서 돈그릇이 많이 출토되었는데, 이는 여전히 금속기구를 모방한 특징을 갖고 있으며 수박 모양의 몸체도 수박 모양을 하고 있는 것이 일반적이다. 초기 무덤의 대부분은 관 뚜껑에 사자 모양의 단추가 달려 있었습니다. 초기 무덤의 그릇은 늦어도 희종 정화(鄭宗)의 무덤에서 나온 것입니다. 당나라에서 유행했던 냄비는 몸체가 더 컸습니다. 오대(五代)에 항아리는 얕은 항아리로 진화했지만 여전히 당나라의 유산을 유지하고 있으며 입이 편평하고 바닥도 비슷한 크기이다. 송대에는 청화백자가 닫힌 입에서 열린 입, 쌓인 어깨로 바뀌고 점차 어깨 아래로 수렴되어 입이 크고 바닥이 작으며 그릇의 모양이 크게 변했다. 인기시간은 돈 쏟아지는 그릇과 같습니다. 병뚜껑은 북송 말기부터 시작되어 남송 시대에 인기를 끌었습니다. 병 몸체는 길고 가늘며, 윗부분과 아랫부분이 거의 같습니다. 목의 윗부분은 길고 가늘며 용, 호랑이, 거북, 뱀, 바람, 학, 닭, 개 등의 문양이 있다. 위에 더미. 탑 모양의 뚜껑 위에는 새 모양의 단추가 있고, 기립학이 몇 개 있고, 병 아래쪽에는 추가 장식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어깨 위에 쌓여 있었고, 어떤 사람은 전사였고, 어떤 사람은 열두 번째 생일을 축하하고 있었습니다. 병뚜껑은 원나라 말기까지 이어졌고, 윗목 부분은 병 높이의 3분의 1에 불과했으며, 병 몸체가 길어진 것은 남송에 비해 큰 변화였다. 송나라에는 상자 생산이 매우 많았고, 남송에는 상자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작업장이 나타났습니다. 경덕진에서 구워지는 상자는 작고 납작하며 원형, 팔각형, 꽃잎 6장, 국화꽃잎 모양이 있습니다. 표지는 대부분 양각 인쇄로 장식되어 있으며, 상자 바닥은 초벌구이 처리되어 있습니다. 그 중 일부에는 "Wu Jiahe" 및 "Duan Jiahe"와 같은 워크샵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비문은 모두 직선 문자이며 국내외에서 출토된 것에는 "도"에 언급된 "과거 왕조의 300개 이상의 가마"에 대한 기록이 "우", "서", "서"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지"라는 말은 완전히 믿을 만하다.

송대 청자에는 흰색 몸체와 옥 같은 유약 외에도 조각, 점, 붓, 인쇄 및 기타 장식이있어 청자의 예술적 매력을 더욱 높였습니다. 북송 초기의 청화백자는 밝고 선이 없으며 규칙적인 형태와 옥 같은 법랑으로 인해 사람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중기 이후에는 조각품과 창살점, 창살문양이 다수 등장한다. Zongshen Yuanfeng의 무덤에서 몇 개의 작은 조각 패널이 발굴되었습니다. 패널은 초벌구이되어 있어 과열되었음을 나타냅니다. 남송 이후에는 인쇄 장식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고대부터 전승되거나 무덤에서 출토된 인쇄판과 그릇이 많이 있으며, 그 중 대부분이 불에 타고 있습니다. 장식 주제와 배치 방법은 허베이성 취양의 정 가마와 유사하며 지역적 특성이 뚜렷합니다.

옥색 청자는 강남 지역의 도자기 가마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장시성의 Nanfeng, Jizhou, Ningdu, Ganzhou, Jinxi 및 Guixi와 같은 도자기 가마를 포함하여 Jingdezhen 청자를 모방 한 도자기 가마가 많이 등장했습니다. 광시 텅(Guangxi Teng)의 푸젠(Fujian), 조주(Chaozhou), 광저우(Guangzhou) 및 후이저우(Huizhou) 가마; 가마 현, 룽셴 가마, 구이핑 가마, 우한 가마, 호북의 이양 가마, 저장성의 강산 가마, 타이순 가마 등이 징더전을 중심으로 한 청자 산업을 형성했습니다. 시리즈. 청자는 양쯔강 이남의 2대 도자기 가마 중 하나이며, 송나라 6대 도자기 시리즈 중 큰 영향력을 발휘합니다.

명나라 시대에는 경덕진에 황실 가마 공장을 설립해 왕실과 궁중을 위한 도자기를 전문으로 굽고 내부 포상과 대외 교류를 제공했다. 황실 가마 공장에는 경덕진 최고의 도자기 장인을 모아 고품질 도자기 점토와 녹색 재료를 독점하는 도자기 감독관이 있으며, 충분한 자금으로 법원의 요구에 따라 비용에 관계없이 가장 정교한 제품을 생산합니다. 그 결과 중국의 도자기 제조 기술은 새로운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개인 가마에서의 도자기 생산 역시 명나라 시대에 급속히 발전했습니다. 정부가 운영하는 황실 가마 공장의 제품은 그다지 정교하지는 않지만 생산량은 엄청납니다. "북쪽은 남쪽 기슭까지, 동쪽은 바다까지, 서쪽은 촉까지 모두 경덕진을 취한다"(왕: "Jiangxi Dazhi Tao Shu"). 그 중에는 고급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황실에서 요구하는 "진현" 도자기는 모두 개인 가마에서 생산되었습니다. 특히 명나라 말기에는 도자기 산업에 자본주의적 요소가 등장하면서 개인 도자기 가마가 급증하게 되었다. 가경 19년(1540년), “부량(毛량) 경덕진(景德鎭) 사람들이 도기를 직업으로 삼아 1만여 명의 하인을 모았다.” 만리 시대(1573~1620)에는 매일 "마을에 수만 명의 도우미가 있었다". 관요는 민간 가마에 비해 열등했고, '관과 백성이 이익을 놓고 경쟁'하는 상황이 발생했고, 이는 결국 '관이 민간 가마를 장악하는' 새로운 체제를 형성하게 됐다. 또한 민속가마의 문양과 장식은 우아하고 절제되지 않으며 특히 자연을 사실적으로 표현한 장식은 도자기 제작자의 풍부한 창의력과 근로자들의 풍부한 삶의 풍미를 더 잘 반영할 수 있습니다. 경덕진민속가마자기는 주목할 만하다.

명대에는 경덕진의 도자기 제작 기술 수준이 크게 향상되었고, 도자기 제작의 분업도 매우 정교했습니다. 천궁개우(Tiangong Kaiwu)'에는 도자기 제작 과정이 다음과 같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봄 흙, 진흙 넣기, 여백 만들기, 물주기, 회전하기, 서예 및 그림 그리기, 물 뿌리기, 녹슬기, 상자 만들기, 가마 채우기, 굽기 등. 원료 채취부터 소성까지 “72로트, 제곱그램.

즉, 도자기를 만드는 데는 72번의 공정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프로세스는 기본적으로 자체 임무를 수행합니다. 분업의 세분화와 지속적인 기술 개선을 통해 제품의 품질이 지속적으로 향상됩니다. 경덕진 도자기 제작자들은 중국 남부와 북부 가마의 장점을 종합하여 달걀 모양의 가마인 경덕진 가마를 발명했습니다. 가마의 혁신으로 생산량과 품질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경덕진의 도자기 산업은 점점 더 번영하게 되었습니다.

양쯔강 기슭에 위치한 경덕진에서는 수백 개의 관가마와 민간가마의 굴뚝이 밤낮으로 붉은 불꽃으로 뒤덮이고, 불꽃놀이가 서로 마주한다. "수천 마리의 유봉 소리가 시끄럽고 하늘에서는 불이 터지고 사람들은 밤에 잠을 이루지 못합니다." 역사상 유례없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도자기의 수도가 되었습니다.

2. Zhuxian Town

Zhuxian Town Qifeng 고향은 Kaifeng시 Xiangfu 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Zhengbian 황하의 "3 점 1 선"황금 관광 노선에 있습니다. 정저우 국제공항에서 차로 40분 거리에 있습니다. 예로부터 번영하고 화려했으며, 깊은 역사적, 문화적 유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춘추시대 정장공은 주현진 고대 마을에 군대를 주둔시키고 도시를 건설했는데, 그 도시는 '영토를 개척하고 영토를 확장한다'는 뜻으로 '개봉 저택'으로 명명됐다. 한나라 징제 시대에 황제의 금기를 피하기 위해 고대 팔대 수도인 카이펑을 개방했습니다. 춘추전국시대

오랜 역사를 통해 풍부한 문화가 탄생한 주현진에는 수많은 문화경관이 있었고 문화유적과 유적지가 산재해 있었습니다. 주현진에는 "중국 3대 월묘" 중 하나인 월페이사가 있고, 국가 무형문화재 제1호로 평가된 주현진 목판 설날 그림, 건축 양식이 다음과 같은 주현진이 있습니다. "동아시아 최대의 모스크"라고 불린다. 허난 오페라의 어머니인 샹푸 디아오(Xiangfu Diao)의 탄생지이기도 합니다.

상황이 변하면서 다른 고대 도시들도 점점 더 번영하게 됩니다. Zhuxian Town만이 "물 때문에 번영하고 물 때문에 쇠퇴"하며 긴 역사의 강에서 침묵을 지켰습니다.

주현진의 역사가 침묵해서는 안 되고, 천년고향이 되살아나야 한다. 새로운 시대에는 중원경제구역의 건설과 정저우와 볜의 통합이 눈부신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풍부한 문화 관광 자원과 좋은 위치 이점을 바탕으로 Zhuxian Town Kaifeng 고향은 허난성이 문화 지역을 건설하고 Kaifeng 시가 문화 관광 시스템을 구축하는 중요한 지원 지점으로 발전할 것입니다.

2012년 5월 9일, 허난행복당그룹이 투자 건설한 주현진 카이펑 노원 풍경명승구 기초공사가 거행됐다. 이 프로젝트는 허난성의 핵심 프로젝트이자 지방의 핵심 관광 프로젝트이자 고대 마을 관습과 문화, 고급 노인 돌봄, 생태 관광 농업을 통합하는 카이펑시의 핵심 프로젝트입니다. 프로젝트 총 계획 면적은 약 5,300에이커, 총 투자액은 120억 위안이다. 고대 도시 스타일 구역, 호수 주변 풍경 구역, 레저 휴양 구역, 고대 전장 문화 체험 구역, 생태 농부 체험 구역, 문화 창의 건강 구역, 생태 습지 체험 구역, 생태 삼림 관광 구역의 8개 기능 구역으로 나뉩니다.

'생태 도시 건설, 문화적 꿈의 확장, 외부 고전주의, 내부 패션'이라는 기획 개발 이념으로 Zhuxian Town Qifeng Old Garden은 수상 관광, 엔터테인먼트, 쇼핑, 레저 및 휴가 활동을 제공합니다. 주요 관광지로서 특색있는 관광단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Zhuxian Town의 "Kaifeng 고향"은 Zhuxian Ancient Town의 역사적 발전을 깊이 탐구하고 상업 번영, 화려한 문화, 지속적인 수운 및 조명 등 당시 Zhuxian Town의 번영하는 스타일을 생생하게 재현합니다. 강을 따라. 현대 관광을 주체로 하고 주변 지역의 사람들을 빈곤에서 벗어나 부유하게 만드는 목적으로, 우리는 명승지의 현재 상황에 기초하여 주현진 주변의 아름다운 마을 건설을 가속화할 것입니다. 원래의 생태환경을 보존하고, 지역 문화, 역사, 관습, 관습을 자원으로 활용하고, 도시 인구를 목표로 삼아 현대 관광객의 요구를 충족하는 특별 관광 프로젝트를 개발했습니다.

Zhuxian Town의 Kaifeng Old Garden은 Zhuxian Town의 역사적, 문화적 의미를 깊이 탐구하는 동시에 문화 관광, 역사 관광, 레저 관광, 체험 관광 등 다양한 전통 관광 형태를 옹호하며 또한 광범위하게 끌어냅니다. 국내외 선진 관광 방식에 관한 관광 디자인 및 계획 개념은 관광객에게 독창적인 생태적, 인간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새로운 다중 비즈니스 종합 관광 개발 모델을 제안합니다.

현재 Zhu Zhen Kaifeng의 고향은 870에이커 규모로 완공되어 개장했습니다. Zhuxian Ancient Town, Water Transport Granary District, Juxian Lake, Zhuangyuan Street, Kuixing Street, Xia Baxing Street 및 기타 지역을 포함합니다. 양쯔강 남북의 고대 건물과 수변 민박, 전문 상점이 모여 관광객들에게 중원으로의 낭만적이고 따뜻한 여행을 열어줄 것입니다.

Zhuxian Town의 Qifeng Old Garden은 복고풍 명청 건축 양식을 주요 건물 유형으로 사용하고 풍부한 역사와 전통 문화를 통합하며 관광객에게 "마을은 호수, 풍경 및 풍경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호수는 서로 의존하고 마을은 물 속에 있고 물은 있습니다. 마을에서는 마을과 호수가 독특한 중원 수향 마을 스타일로 통합되어 상선이 다닐 때 Zhuxian Town의 번영하는 장면을 재현합니다. 밤낮으로 왕복하며 강 양쪽은 밝게 빛나고 강을 따라 펼쳐지는 풍경은 장관이었습니다.

3. 포산 타운

포산(이전에는 Jihuatang으로 알려짐)

당나라 시대에 포산의 수공업, 상업, 문화는 매우 번영했습니다. 명청시대에는 상인들이 모여들고 공업과 상업이 발전하면서 영남의 중요한 도시로 발전했습니다.

후베이성 한커우진, 장시성 징더전, 허난성 주현진과 함께 중국 4대 명진으로 불리며, 베이징, 한커우, 쑤저우와 함께 '4대 명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세계의 도시'. 남부에서는 도자기, 직물, 주조, 의약 등 4대 산업이 번성했습니다. 청나라 말기에 불산은 중국 현대 국가 산업의 발상지 중 하나로 중국 최초의 새로운 견사 공장과 최초의 성냥 공장을 차례로 설립하고 난양 형제 담배 회사의 주커우 공장을 설립했습니다.

오랜 역사는 독특한 링난 전통문화를 탄생시켰습니다. 불산은 도자기 예술, 광둥 오페라, 무술, 광사 센터, 링난 의학, 남부 주조 센터, 민속 예술 등의 본고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불산은 '남방 도자기 수도'로 7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오랜 도자기 제조 역사를 갖고 있다. 예로부터 '천하제일 시완아기'로 알려져 왔다. 난펑 고대 가마는 명나라 정더 시대에 지어졌으며 현존하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장작 용 가마입니다. 4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대대로 전해 내려오며 '살아있는 세라믹 화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05년에 불산은 "중국 도자기 수도"라는 칭호를 얻었습니다.

포산은 '남팥' 광둥 오페라의 탄생지이다. 광동 오페라 예술가들의 대명인 "붉은 배 어린이"가 탄생했고, 광둥 오페라의 최초 연극 조직인 경화 길드가 탄생했습니다. 광둥 오페라 "민영 회사"를 노래하는 민간 조직은 불산 문화의 주요 특징이며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연례 Qionghua 광동 오페라 축제는 Foshan에게 "밤에 정박된 빨간 보트, Qionghua를 지켜보는 수천 명의 사람들"의 웅장한 장면을 제공합니다.

불산은 '영남의학의 고향'이다. Founder Pharmaceutical은 400년이 넘는 역사를 갖고 있으며 연고, 알약, 분말, 차, 오일, 와인 등 7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는 완전한 제품 범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장인, 가족, 여행자에게 꼭 필요한 중국 특허 약품입니다. "황향화" 여의유, "풍성" 약주, "원길림" 간허차 등 오랜 전통의 명약이 많이 등장했습니다.

포산의 주조 산업은 2,000여년 전에 시작되었습니다. 송나라 시대에 불산에서 만들어진 삼각대, 항아리, 종, 탑은 전국적으로 유명했습니다. 명나라 때 불산의 주조 기술은 매우 높은 수준에 이르렀고 중국 남부의 제련 중심지가 되었습니다. 아편전쟁 당시 포산에서 주조된 대포는 외세의 침략에 맞서 싸우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포산은 주강삼각주 민속예술의 요람이다. 가을 단풍, 사자춤, 용선 노래, 용선 경주 등 링난 문화의 정수를 구현하는 수많은 민속 예술과 민속 풍습을 육성하고 보존해 왔습니다. 가을에는 종이 공예, 목판화 설날 그림, 도자기 조각, 회색 조각, 벽돌 조각 등 전통 수공예품이 정교하고 독특합니다. 2005년 말, 불산은 사자춤, 광둥 오페라, 용선 노래, 불산 목판 설날 그림, 광동 종이 자르기, 시완 도자기 조각 기술 등 6개 프로젝트 신청에 참여하여 국가 무형 문화재 1차 그룹에 진입했습니다. 문화유산 추천.

불산은 예로부터 인류와 재능 있는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었습니다. 당나라 이후 광둥성에는 9명의 전사가 있었는데, 그 중 불산이 5명을 차지합니다.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는 "위대함과 인류의 폭넓은 범위를 모두 갖춘 땅"이었습니다. 현대에는 개혁 운동의 지도자인 Kang Youwei, 정치 활동가 Zhang, Dai Hongci, Tan Pingshan, He Xiangning, Luo Dengxian 및 Deng Pei, 국가 산업가 Chen Qiyuan, Jian 및 Jian Yujie, 과학자 Zhan Tianyou 및 작가 Zou Wu, 유명한 광둥 오페라 스타, Ma Master Tsang, 무술 마스터 Liang Zan, Bruce Lee, 유명한 의사 등이 모두 해당 직업에 적합한 자격을 갖추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포산은 유명 문화 도시 건설이라는 목표에 초점을 맞춰 전통 역사 문화와 현대 도시 문화의 통합을 추진하고 개방적이고 포용적이며 혁신적인 포산의 문화적 이미지를 조성해 왔습니다. '문화명도시'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아시아문화장관포럼, 제7회 아시아예술제, 제6회 중국금계백화영화제, 광동국제음악여름캠프 등을 성공적으로 개최해 국내외에 큰 영향을 미쳤다. 도와 전국의 각종 문화시설이 선진수준에 있고 기본적으로 다층적인 지원 문화서비스 네트워크가 형성되어 있다. 광동 광동 오페라 예술 극장과 광동 광동 오페라 박물관은 포산에 있고 중국 예술가 협회 국제 예술 교류 센터는 순더에 있습니다. Foshan Folk Art Research Association 및 Foshan Peacock Gallery Audiovisual Appliances Co., Ltd.는 Chancheng District의 Shiwan Town Street가 "중국의 매력적인 도시"로 평가되었으며 Sanshui District의 Daqitou Village가 첫 번째 국가 문화 산업 시범 기지로 인정받았습니다. , 순더구 비장 커뮤니티는 "국가 역사 문화 마을"로 평가되었습니다.

불산은 관광자원이 풍부하고 유명한 관광명소이다. 불산조사, 서교산, 난펑 고대자오, 칭회원, 짜오핑펑산, 난궈도원, 진춘 화원, 삼수연꽃세계는 "포산 신8경"으로 평가되었습니다. 그 중 고대 도자기, 목각, 주조 및 건축 예술을 통합한 불산 조묘는 "동양 예술의 궁전"으로 알려져 있으며, 서교산은 국가급 명승지로 "두 명"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광둥성 남부의 산들." 순덕청회 정원(Shunde Qinghui Garden)과 불산량 정원(Foshan Liang Garden)은 청나라 시대 광둥의 4대 유명한 정원이었습니다.

가오밍은 포산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이고 진촌화훼세계는 중국 남부 최대 규모의 꽃 생산 및 무역 기지이자 꽃 문화 테마파크입니다. 산수이월드(Sanshui World)는 세계에서 가장 풍부한 다양한 자원을 보유한 최대 규모의 연꽃 생태공원입니다. 또한 리동화와 강유웨이의 옛 거주지, 보림사, 루바오 조상당, 황비홍 기념관, 이소룡 기념관 등이 있어 관광객들이 독특한 링난 문화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현재 역사와 문화, 남부 무술, 비즈니스 전시회, 산업 관광, 레저 휴가, 쇼핑 및 음식, 가정 미화를 주제로 하는 포산의 전문 관광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포산은 오랜 음식 문화 역사를 갖고 있으며 주강 삼각주 지역의 '음식의 고향'이다. 포산은 광둥 요리의 발상지 중 하나로 '광동에서 먹고 불산에서 배운다'는 평판을 갖고 있습니다. 포산은 풍부한 민속 요리법, 수많은 레스토랑과 레스토랑, 뛰어난 요리 기술로 국내외에서 항상 유명해졌습니다. 2004년에 순더는 중국요리협회에 의해 "중국 요리사의 고향"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포산의 음식 문화를 홍보하기 위해 매년 11차 5개년 계획에 개최되는 '불산 음식 축제'는 음식, 관광, 문화, 예술이 통합된 대관광 축제로 거듭났습니다.

4. 한커우 타운

장강과 한강이 만나는 지점에 아주 중요한 도시가 있는데, 후베이성의 성도이자 중국 최대의 대도시인 우한이다. 중국 중부이지만 우한은 통일된 행정 구역을 형성한 지 오래되지 않았습니다. 오랫동안 이곳에는 우창(Wuchang), 한커우(Hankou), 한양(Hanyang) 세 개의 마을이 있었습니다.

명청시대에는 이 세 곳이 현급 행정구역에도 속하지 않았다. 청나라를 예로 들어보자. 청나라 때 우창현은 우창현에 속했고 우창현의 궈푸현이었다. 한양현은 한양현에 속하고, 한양현은 궈현에 속하며, 한커우도 한양현의 관할하에 있었다.

1927년 설날에 국민당 정부가 우창(Wuchang), 한양(Hanyang), 한커우(Hankou)를 '징자오구(Jingzhao District)'로 총칭한 것은 현대 북벌군이 우한(Wuhan)의 3개 도시를 점령한 이후였습니다. 공식적으로 수도를 광저우에서 우한으로 옮겼습니다. 공식 문서에서 세 도시가 하나의 행정 구역으로 통합된 것은 역사상 처음입니다.

그럼 우한의 핵심은 어디일까요? '우한 3진'의 범위를 말하기는 정말 어렵습니다. 현재 우한의 7개 중심 도시 지역은 우한 성당위원회와 성 정부의 소재지인 우창(현 우창구, 칭산구)입니다. 및 홍산 구), 현대 우한 산업의 발상지인 한양(현 한양 구) 및 주요 교통 중심지;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