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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트르담 드 파리에 있는 집시 소녀 에스메라다를 기억하세요

그러나 소설에서의 그녀의 진정한 정체성은 집시와 그녀의 비참한 처지가 아니지, 그렇지? 존재

일부 사회 전통에서 집시는 도둑과 불길한 상징으로 여겨진다. 오랜 시간

과거에는 그들의 유목 지위 때문에 그들은 사회 공정한 대우를 받지 못했다. 그래서,

집시, 그들은 어떤 사람입니까?

집시의 기원에 대해서는 아는 것이 거의 없다. 약 500 년 전, 기

러시아인들은 유럽으로 이민을 갔다. 그들은 캐러밴에 살고, 예술품을 팔거나, 다른 사람이 차지하고 있다.

부 등은 이것으로 생계를 유지한다. 그들은 유동적이기 때문에 종종 환영받지 못한다.

집시라는 단어의 원래 의도는 "이집트에서 온 사람" 이었지만,

이것은 큰 오해이다. 집시-엄밀히 말하면, 로마라고 불러야 한다.

(로마어)-그들은 자신의 언어, 즉 로마어를 가지고 있다. 언어학자들은 이미 알아차렸습니다.

로마어는 인도 북서부의 언어와 비슷한 점이 있다. 집시어는 언어학에 속한다.

인도 유럽 어족. 언어학적 증거에 따르면 집시는

인도 북부는 약 1 1 세기에 이주 여행을 시작했다. 동시에, 그들의

언어는 그리스어, 페르시아어 및 기타 언어의 영향을 받는다.

전 세계적으로 약 12 만 집시가 있는데, 그중 약 10 만 명이 분포하고 있다

유럽 집시는 독특한 전통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외국인과 통혼하지 않는다.

12 ~ 13 세). 나라마다 집시' 부족' 이 다르다. 지프

성도들은 인구가 상당히 많지만, 그들은 역사적인 유대인처럼 흩어진 곳에 살고 있다.

그들은 고생을 많이 했다. 제 2 차 세계 대전 중 히틀러는

50 만 집시를 강제 수용소로 보내 처형하다. 1979, 유엔이 정식으로 청부 맡았다.

로마 (즉 집시) 를 하나의 민족으로 인정하다. 냉전이 끝난 후 중앙유럽과 동유럽은

집시는 유럽에서 심각한 배척을 당했고, 그들의 신분은 인정되지 않았다.

예금이 위협을 받다.

집시는 공연 예술 (1930 년대) 으로 생계를 이어가고 있으며, 사진은 마이크로소프트의 Encarta 백과사전에서 나온 것이다.

집시가 인정받지 못하는 것은 대부분 그들의 신분 때문이다.

인류학자와 언어학자들은 집시가 단일 민족인지 아닌지 관심을 가지고 있다.

세계의 분쟁은 끊임없이 나타나고, 갈수록 더 심해지는 추세가 있다. 집시가 독신인지 확인하십시오.

혼합 민족 집단이 아닌 민족 집단은 그들의 합법적인 권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리. 최근 오스트레일리아 에디스 코인 대학의 과학자들이 연구를 진행했다.

그들은 14 개의 다른 집시 부족 중에서 275 명을 연구 대상으로 뽑았다.

코끼리. 이 사람들은 서로 관계가 없다. 연구원들은 그들의 Y 염색체와 그것들 사이의 관계를 검사했다.

미토콘드리아 DNA (미토콘드리아는 어머니로부터 물려받을 수 있기 때문에 사람을 효과적으로 판단할 수 있다.

조상 관련). 그들은 소위 "일배체 그룹" 을 포함합니다.

돌연변이 유형. 그 결과 과학자들은 모든 14 구역의 샘플이 Y 염색되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모든 샘플에는 모든 샘플의 44.8% 를 차지하는 단일 그룹 VI-68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토콘드리아

DNA 도 비슷한 발견을 했다: 남성의 26.5% 가 단배형 M 을 소지하고 있다. 이 사람들은 명단에 있다

두 배 그룹의 차이는 매우 작다.

미토콘드리아는 과학자들이 집시의 기원을 추적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결론은 집시가 부족은 다르지만 여전히 하나라는 것을 보여준다.

단일 국가. 그리고 단배군 VI-68 과 단배군 M 은 아시아인 특유의 것이다.

이것은 언어학 증거를 지지한다. 과학자들은 이 연구 성과를

200 1 65438+ 2 월 미국 인류유전학 잡지에 실렸다.

에디스 코인 대학의 연구원들은 그들이 집시의 명단을 계속 연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성, 이것은 일부 국가들이 집시가 단일민족이라는 사실을 직시하게 할 것이다.

진짜. 동시에, 집시가 매우 단일하기 때문에 (외국인과 통혼하지 않음), 과학자들은

이' 폐쇄' 민족의 유전자를 연구하면 일부 질병의 발병 메커니즘을 확인할 수 있다.

집시는 불길한 상징이 아니라 매우 소중한 표본이다.

집시어 (j í b \ s 壍 IR é n)

츠강족이라고도 불린다. 방랑생활을 특징으로 하는 나라.

처음에는 인도 북서부에 살았고, 10 세기경에 전 세계에 이주를 시작했습니다.

석강어는 인도 유럽 뉴인도어계에 속한다.

집시는 현재 그들의 현지 언어를 구사하며 현지에서 유행하는 종교를 믿는다. 노래와 춤에 능하다.

참조:

집시 출신

이보칸 사람, 인종 이름이 있습니다. 자강인은 지역마다 다른 호칭을 가지고 있다. 영국인들은 그들을 집시라고, 프랑스인들은 보헤미아인이라고, 스페인인들은 그들을 플라멘고인이라고, 러시아인들은 츠강인이라고, 알바니아인들은 그들을 에프지츠인이라고, 그리스인들은 그들을 아킨가노스인이라고, 이란인들은 그들을 로리인이라고, 스리랑카인들은 그들을 야쿤타카인이라고 부른다 ... 집시는 로마인이라고 자칭했고, 그들은 자칭했다.

자공인의 발자취는 유럽, 아시아, 미주, 북아프리카, 오스트레일리아에 널리 퍼져 있지만,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발칸 반도는 전 세계에서 자공인의 가장 집중된 지역이 되었다. 발칸 국가의 도시에는 Zgang 사람들이 도처에 널려 있다. 유고슬라비아에서는 "Zgang 없이는 한 도시를 도시라고 부를 수 없다" 는 속담도 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츠강족의 조상은 인도 펀자브에 살고 있다. 기원 10 세기 이후 전쟁과 기근의 압력으로 자강 사람들은 인도를 떠나 외국으로 이주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고정주택이 없는 대신 포장마차를 집과 교통수단으로 삼아 거리에서 기예를 팔아 한 도시에서 다른 도시로 떠돌아다니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유랑민족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교통수단, 교통수단, 교통수단, 교통수단, 교통수단, 교통수단, 교통수단, 교통수단)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오늘날의 유고슬라비아에서는 전형적인 즈오카 상팀을 보기가 어려워졌으며, 대부분의 즈오카 사람들은 정착한 생활을 하고 있다. 하지만 그들 대부분은 안정된 직업이 없었고, 주로 차를 닦고, 손바닥을 보고, 밀수 담배를 팔고, 외환을 매매하여 생계를 꾸려 나갔습니다.

프랑스 작가 메리미의' 카르멘' 에서 우리는 이 민족의 특징을 볼 수 있다. 열정이 분방하고 소탈하며 도시와 시골 사이를 헤엄쳐 다닌다. 집시는 일년 내내 유랑하며 어떤 다른 법률의 구속을 받지 않으려고 고대 11 세기부터 정상적인 상태가 되었다. 오늘날에도 집시의 95% 가 석두 집에 살고 있지만, 그들은 여전히 조상의 전통을 고수하며 카펫으로 장식된 좁은 공간에 단단히 살고 있습니다. 마치 컨버터블 마차에 살던 것처럼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들의 일상적인 관습에는 순결과 불순결이라는 두 가지 중요한 개념이 있다. 예를 들어, 여자의 치마가 실수로 남자의 그릇을 쓸어버리면 그 그릇은 쓰러질 수밖에 없다. 그들이 일년 내내 돌아다니는 오픈카에는 항상 물 세 통, 음식 한 통, 세안 한 통, 발 세 번째 통이 있다. 만약 누군가가 실수로 잘못을 저질렀다면, 그들은 처벌을 받을 것이다. 그것은 자신의 법정을 가지고 있다. 한 사람이나 한 가정에서 분쟁 소송이 발생했을 때 재판 감옥은 존재하지 않는다. 처벌은 한 사람을 죽게 할 수 있지만, 한 사람의 자유를 박탈할 수는 없다. 부정함' 으로 등재된 심각한 범인은 부족에서 제외될 것이다. 고립된 집시가 생존의 가치는 거의 0 에 해당한다.

점쟁이는 집시, 특히 집시 여성의 전통 직업이다. 지금 신비한 수정구를 가진 전통적인 집시는 이미 매우 적다. 점쟁이들은 대부분 전문 집시 점쟁이로 점쟁이를 준다. 대부분의 집시 점쟁이들은' 좋은 카드' 를 할 수 있다. 그들은 카드 한 벌을 손에 쥐고 이리저리 돌리고, 한 묶음을 휘두르며, 백핸드를 한 묶음 더 던져서, 그 중에서 몇 장의 카드를 뽑아달라고 한다.

수세기 동안 집시의 전통 직업은' 곰 사육인' 이었다. 그들은 전문적으로 밀렵하는 사람들의 손에서 새끼를 사온 다음 곰의 이빨과 날카로운 발톱을 뽑아 다양한 공연을 하도록 훈련시켰다. 하지만 오늘날까지도 이 노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정부 망명' 을 직업으로 삼고, 사회보장국의 구제보조금을 받는 것을 선호한다. 그들에게는 구걸만큼 창피한 것이 아니라 하느님이 주신 밥그릇이다.

집시의 언어와 문화는 유럽에서 이미 5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프랑스 브리티시에서는 집시가 여전히 외국인으로 간주되어 언제든지 경찰에 구속될 수 있다. 관련 풍습과 농지 법규도 점점 더 불리한 제한을 받고 있다. 유럽인들은 항상 집시가 모닥불 옆에서 기타 춤을 계속 추기를 바라지만, 동시에 그들이 안정되기를 바라며, 정기적으로 소득세를 내고, 아이를 학교에 보내 교육을 받기를 바란다.

그러나 집시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그들은 집시처럼 계속 살 것이다-사방을 떠돌아다닌다.

수백 년 동안 국제 인종학자들은 유랑하는 집시, 특히 이 독특한 민족의 기원과 이주 노선을 연구하고 이를 특별한 학문으로 논의해 왔다. 하지만 역사 자료의 부족으로 인해 각국의 학자들은 종종 역사적 현실을 직시하지 않고 여러 가지 논쟁적인 관념이나 구두 전설에 오랫동안 빠져들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연구에서, 그들은 파악한 정보가 불충분한 기초 위에서 자신의 관점을 천명하기 때문에 부족함이나 일방적인 점이 있을 수밖에 없다. 그는 여전히 자신의 견해와 견해를 가지고 있지만, 충분한 역사적 증거로 통일되고 정확한 결론을 도출할 수 없고,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많은 잘못된 결론을 내리기도 한다. 가장 흔한 오해 중 하나는 그들이 이집트인으로 간주된다는 것이다. 이런 견해는 수백 년 동안 전해졌으며, 심지어 일부 집시들 자신도 이 이론을 사용하여 그들의 조상에 대해 이야기했다. 예를 들어, 기원 1427 년 겨울에 파리에 도착한 집시들은 그들의 원산지가 이집트라고 말한다.

집시라는 이름은 그 자체로 잘못된 것이다. 집시 (집시 또는 집시) 는 영어 단어 Egyptian 에서 진화한 것으로, 영국인과 세계 대다수 국가의 전통 호칭이기 때문이다. 그 이유는 15 세기에 유럽인들이 그들 곁을 떠돌아다니는 낯선 사람들에 대해 잘 알지 못하고 그들이 이집트에서 온 것으로 착각하여 그들을' 이집트인' 이라고 부르며 점차' 집시' 가 되었기 때문이다. 집시는 로마라고 자칭하며 집시어에서 "사람" 을 의미한다. "로마" 라는 단어는 1965 에 설립된 로마 국제기구에서 사용되었으며, 현재 국제적으로 인정되고 존중되고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전히 그들을 집시라고 부른다. 왜냐하면 그들의 습관과 전통적인 이름 때문이다.

로마를 집시라고 부르는 것은 이 민족의 기원과 역사에 대한 오랜 무지 때문만이 아니라 집시를 연구하는 과정에서 충분한 글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그 기원, 이주 등 역사에 대한 논의는 항상 일부 가설을 바탕으로 하거나, 이전 사람들이 잘못된 결론을 내리지 않고 선입견을 내세우는 것이 주를 이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주명언)

영국인들이 자신이 이집트에서 기원했다고 생각하는 것 외에도, 프랑스인들은 자신이 보헤미아에서 온 것 같다고 생각하여 보헤미아인, 집시, 지탄인, 진가리인 등이라고 부른다. 스페인 사람들은 그들을 집시와 보헤미아인이라고 불렀지만, 그들을 Atsigano 나 그리스인이라고 불렀고, 그들이 그리스에서 왔다고 생각했고, 구소련도 그들을 Atsigano 라고 불렀다. 간단히 말해서, 집시는 많은 이름을 가지고 있지만, 모두 다른 민족이 그들에게 강요한 것이며, 주관적인 억단에 근거하여 그들의 민족 혈통을 확정했고, 그들의 역사도 편성되었다. 이 상황은 수백 년 동안 계속되었고, 기원 18 세기 말까지 집시의 연구는 돌파구가 되었다.

각국 학자들은 집시의 기원에 대해 수백 년간의 연구, 추측, 토론을 거쳐 결국 만족스러운 성과를 거두었다. 집시의 기원은 이집트도 보헤미아도 그리스도 페르시아도 아니라 인도인 것으로 밝혀졌다. 두 명의 독일 학자 Rudiger 와 Grellmann 과 영국 학자 Jacob Bryan 이 18 세기 말에 이 뛰어난 공헌을 했다. 그들 셋은 모두 언어학자이다. 그들은 65438 년부터 2008 년 80 년대 집시 방언에 대한 연구를 통해 유럽 집시의 언어가 인도에서 왔다는 것을 독립적이고 거의 동시에 검증했으며, 그 중 많은 언어는 인도 산스크리트어와 인도 힌디어와 매우 비슷하다.

이후 영국 학자 샘프슨은 집시의 언어에 대해 광범위하고 심도 있는 연구를 진행했으며, 이전 사람들의 성과를 바탕으로 더 많은 발견을 했다. 그는 베니스의 집시 방언을 체계적으로 정리했다. 샘슨은 연구 과정에서 이 언어에 많은 외래어가 포함되어 있고 대량의 데이터를 얻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집시가 인도에서 기원한 이론에 대한 충분한 증거를 찾을 수 있다. 샘슨은 베니스 집시의 방언에 포함된 외래어를 종합적으로 분석했다. 여기에는 36 개의 이탈리아어 어휘, 65,438+050 개의 영어 어휘, 430 개의 페르시아와 베니스 사이의 다양한 언어의 어휘, 565,438+08 개의 힌디어 어휘가 포함돼 인도어가 당시 집시의 언어에 미치는 영향이 매우 크다는 것을 보여준다 나중에 많은 학자들이 집시어 연구에 종사하면서, 유럽의 집시어와 마찬가지로 아시아의 집시어에도 많은 인도어 어휘가 포함되어 있으며, 문어에서는 문법적으로도 인도어와 비슷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각국 학자들은 집시의 언어가 인도의 언어에서 유래했다고 결론을 내렸다. 집시는 인도에서 기원했다. 학자들은 더 이상 환상, 추측, 전설에 잠기지 않고 현실을 직시하고 사료를 발굴해 연구를 진행하면서 풍성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하지만 언어학적인 관점에서 집시의 기원을 연구하는 데는 아직 부족한 점이 있는 것 같다. 우리는 또한 이 민족의 역사를 연구하고, 그 민족의 기원을 거슬러 올라가며, 그것의 발원지가 인도에 있다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집시가 인도에서 기원했다는 것을 더 증명하기 위해서는 이 고대 민족의 사회 제도, 문화, 풍습을 연구할 필요가 있다. 고대 인도에는 널리 알려지고 널리 알려진 민족 왕국이 있다. 기원 4 세기에 이르러 이 민족은 그 오래된 문화와 심상치 않은 풍습이 사람들의 주의를 끌었다. Dom 사람들은 대부분 음악 애호가와 점쟁이이다. 이 점에서 이들은 기원 6 세기 산스크리트어로 쓰여진 천문학 논문에서 Gand—harva (음악 애호가) 라고 불렸다. Dom 사람들은 노래하고 춤을 출 수 있고,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직업으로 삼아 생계를 꾸릴 수 있다. 인도 고대 역사학자 갤한나는 그의 카슈미르 연대기에서 여러 차례 이런 상황을 언급했다. 영국 고고학자와 탐험가 올리예 스탠 (Olier Stein) 에 따르면, 일부 돔 사람들은 거리에서 기예를 팔아 생계를 꾸려 나갔으며, 그중 가장 우수한 사람들은 왕의 호의를 받아 궁전을 드나들 수 있었다. 하지만 이런 경우는 드물다. 대부분의 경우, Dom 사람들은 인도의 다른 민족들에 의해 경멸을 받는다. 그들은 고정된 직업이 없다. 여배우로서 강호를 돌아다니는 것 외에는 종종 나이트워치, 청소부, 집행원, 장인 등 저급한 직업에 고용되는 경우가 많다. 돔 사람들은 다재다능하고 생계를 잘 꾸려 나갔지만, 현지 농부들은 그들을 업신여기고 결혼을 금지했습니다.

키시미영 북부의 길기트 지역에는 이슬람교를 믿는 돔 집단이 있었는데, 약 300 명이었습니다. 이 사람들은 영국 동방 언어학자인 로리이 (Lori Yi) 의 주의를 끌며 그들의 언어, 문화, 관습, 역사를 연구하여 이 DOM 이 2 세기나 3 세기에 벨치스탄에서 이주한 것을 증명했다. 로리마는 길깃 지역에 사는 돔 사람들이 생계를 꾸려 나가고 각지의 생활조건과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보통 두세 가지 언어를 사용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이 사용하는 인도 언어에는 많은 외래어가 있지만, 이 단어들은 그들의 모국어와는 매우 다르다.

역사적으로 돔 사람들은 종종 제련과 금속그릇 제조와 연결되어 있으며, 이 기술은 그들의 후손인 집시에게 전달되었다. 확실히, 돔과 집시들은 모두 이 업계에서 상당한 수익을 얻었다. 고대 인도는 제철의 발원지라고 할 수는 없지만 제련과 제철 방면에서 높은 명성을 얻고 있으며 서기 1 세기에 상당히 발달했다. 고대 로마 정치가 푸닐리는 인도의 철의 질이 가장 좋다고 생각했다. 기원 4-5 세기에 세워진 인도 중부 65,438+07 피트 높이의 달타는 양질의 철과 뛰어난 공예로 만들어졌다고 한다. 오늘날 집시와 마찬가지로, 상당수의 집시들도 수선 작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간단한 도구를 들고 육체노동을 하고, 농기구를 수리하고, 다른 사람에게 냄비와 바가지를 수리해 주었다. 흥미롭게도, 그들이 철을 수리할 때 사용하는 풀무는 나무로 만든 것이 아니라 가죽으로 만든 가방 두 개입니다. 불어오는 방법도 이상하다. 손이 아니라 발로; 이 풀무는 인도 데간 고원의 Als 사람들에게도 사용되었으며, Als 는 인도 힌두교 왕조 이전에 Dom 에 의해 통치되었다. 유럽 집시에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돔의 관습, 문화, 역사를 연구함으로써 우리는 고대 돔이 집시의 조상이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영국인들은 집시가 이집트 밖에서 기원한 것으로 보고, 프랑스인들은 보헤미아에서 온 것 같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들을 보헤미아인이라고 부르며 집시, 지탄인, 진가리인 등이라고 부른다. 스페인 사람들은 그들을 집시와 보헤미아인이라고 불렀지만, 그들을 Atsigano 나 그리스인이라고 불렀고, 그들이 그리스에서 왔다고 생각했고, 구소련도 그들을 Atsigano 라고 불렀다. 간단히 말해서, 집시는 많은 이름을 가지고 있지만, 모두 다른 민족이 그들에게 강요한 것이며, 주관적인 억단에 근거하여 그들의 민족 혈통을 확정했고, 그들의 역사도 편성되었다. 이 상황은 수백 년 동안 계속되었고, 기원 18 세기 말까지 집시의 연구는 돌파구가 되었다.

각국 학자들은 집시의 기원에 대해 수백 년간의 연구, 추측, 토론을 거쳐 결국 만족스러운 성과를 거두었다. 집시의 기원은 이집트도 보헤미아도 그리스도 페르시아도 아니라 인도인 것으로 밝혀졌다. 두 명의 독일 학자 Rudiger 와 Grellmann 과 영국 학자 Jacob Bryan 이 18 세기 말에 이 뛰어난 공헌을 했다. 그들 셋은 모두 언어학자이다. 그들은 65438 년부터 2008 년 80 년대 집시 방언에 대한 연구를 통해 유럽 집시의 언어가 인도에서 왔다는 것을 독립적이고 거의 동시에 검증했으며, 그 중 많은 언어는 인도 산스크리트어와 인도 힌디어와 매우 비슷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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