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현재 중국 마술시장에서 가장 보수적인 수치는 500 억원이다. 우리는 충칭에 있는 한 마술 전문점에 가 본 적이 있는데, 이곳은 매일 수천 건의 교통량에 달하는데, 이곳에 온 고객들은 대부분 진정한 의미의 소비를 할 것이다. 각종 기이한 마술과 못된장난 장난감, 게다가 사장의 전문적인 마술 조작까지 더해져 수익이 꽤 많다.
보수적인 추산에 따르면 이런 신기한 가게는 월 매출액이 2 만 원을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간단한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우주비행접시' 와 같은 간단한 소품은 입가가 5 원밖에 안 되지만 소매가격은 28 원이며 중간 이익률은 500% 에 가깝습니다! 이런 이윤율이 300 ~ 500% 인 제품은 전체 마술 부티크의 97% 를 차지하며 그 이윤은 상상할 수 있다.
상점: 10-20 평방 미터
투자: 1-30000 원.
연간 소득: 6 만원 이상 예상.
군중을 겨냥하다: 젊은이, 학생, 아이가 알고 싶다면 바이두의' 마점' 을 통해 대체 애완동물 가게를 여는 상황을 알 수 있다. 현대인들은 색다른 것을 좋아해서 애완동물을 기르는 것이 흔하다. 여러분이 다른 애완동물을 키우게 하거나 이런 식으로 자신의 다른 면을 보여주게 한다면, 매우 쉽고 인기가 많기 때문에 중국 방면에 큰 시장 수요가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상점: 5- 15 평방 미터
투자: 2 만 원 정도.
보수 연간 소득: 6 만원 이상
군중 대상: 청소년, 학생, 어린이, 그리고 작은 동물을 좋아하는 모든 사람. 대체 애완동물: 뱀, 도마뱀, 거북이, 용고양이, 거미, 들쥐, 고슴도치, 비버, 신상품, 미니아가 있습니다. 바이두를 통해 수제 초콜릿 가게를 열어 대체 애완동물을 알 수 있다. 요즘 사람들은 초콜릿에 낯설지 않고, 초콜릿을 좋아하는 사람도 많고, 매년 직선으로 발전하고 있다. 수제초콜릿의 경우 맛있는 초콜릿을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만드는 과정과 직접 만든 초콜릿도 즐길 수 있다. 자신이 만든 초콜릿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준다면, 매우 낭만적인 일이 될 것이다. 요즘 젊은이들은 낭만, 청춘, 패션, 고귀한 색깔을 좋아하는데, 초콜릿이 이를 대표한다.
상점: 10-30 평방 미터
투자: 약 2 만 ~ 5 만원.
보수 연간 소득: 6 만원 이상
군중에게 적합하다: 젊은이, 학생, 어린이, 커플, 초콜릿을 좋아하는 모든 사람, 당신이 알고 싶다면 바이두의' 초콜릿 가게 열기' 를 통해 중고 디지털 시장의 전망을 알 수 있다 ~ 생활수준이 끊임없이 제공되기 때문에 디지털 신상품의 주기가 점점 짧아지고, 사람들의 소비관념도 크게 달라졌다. 각성소비 ~ 향수소비 ~ 취미소비 ~ 개성소비 ~ 가치소비 등. 중고 시장의 낙관과 성장에 도움이 됩니다.
상점: 8- 15 평방 미터
투자: 1-30000 원.
보수 연간 소득: 6 만원 이상
군중: 젊은이, 대학생, 디지털 애호가, 외지인, 당신이 알고 싶다면 바이두의' 중고 디지털가게' 를 통해 애니메이션 시장의 빠른 발전을 알 수 있다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예상하지 못한 일이다. VCD, DVD, CD, 만화, 애니메이션 주변 제품을 운영하는 애니메이션 가게를 여는 것이 중국 시장을 위한 최선의 선택이다.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3 지 청소년 2000 여 명에 대한 관련 부서의 조사에 따르면 3 대 도시 14 ~ 30 대 도시 청소년만 매년 완성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관련 소비총액은 13 억원을 초과할 수 있으며 일용품에서 많이 팔리는 샴푸에 해당한다. 국가 권위 부문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애니메이션 산업이 가져온 경제적 이익은 약 300 억원이었다.
상점: 8- 15 평방 미터
투자: 1-30000 원.
보수 연간 소득: 6 만원 이상. 인파를 겨냥하다: 젊은이, 초중고생, 애니메이션 애호가, 주변에서 애니메이션 가게를 여는 것을 주장한다. 현재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산업이라 부를 수 없다) 의 발전이 미숙하기 때문이다. 국제 애니메이션 산업은 일반적으로 애니메이션 제품 자체 \ 시청각 제품 \ 애니메이션 파생품 등 세 단계로 구성됩니다. 현재 우리나라 애니메이션 산업은 1 \ 2 급에 불과하며, 완전히 개발된 파생품은 매우 적고, 애니메이션 브랜드 의식은 강하지 않다. 게다가 업계의 저작권 문제와 국내에 보편적으로 존재하는 해적판 문제까지 더해져 국내 애니메이션 애호가들은 정품과 해적판의 결합에 익숙해졌고, 이웃나라 일본은 이미 국내 3 위 산업이 되었다. 일본 1 억명, 1 억에 몇 명의 애니메이션 팬이 있습니까? 우리 중국에 비해 이 업계가 성숙 단계로 발전하면 얼마나 무서운 이윤이 있을지 짐작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 주변 점포는 주로 토션, 모형, 식놀이, 빌딩 블록, SD 인형, 경관제품, 활자, 수공예품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요 범주는 1 입니다. 경관 제품 2. 음식과 오락. 활자 6. 초합금 7. 인형 9. 토션 10. 핸드메이드. 꼬임, 카드, 모형, 수제품 등과 같은 단단한 주변은 실용적 가치가 크지 않고 순관상성 소장품입니다. 문구, 의류, 열쇠고리, 휴대전화 체인 등 상대적으로 강등되고 실용적인 제품입니다. 상대적으로 싸다.
일반적인 분류: 꼬임, 모형, 식놀이, 블록맨, SD 인형, 경관품, 활자, 손작 등 ~!